티스토리 뷰

송파역 근처로 학원을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크게 확장되는 것이다보니

여러명이 강의를 들을텐데요

기존 학생수보다 대략 2~3배는 커지는 상황이라서

정말 많은 인원에게 수업을 진행할때

칠판이 잘안보이고 그럴꺼 같아서

검색해서 찾아낸 학원용빔프로젝터를

설치를 받아볼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인터넷에서 구입할려니

가격대별로 보아도 종류가 많고

뭐가 좋은지..

브랜드는 딱보니 엡손은 자주 들어봐서 알긴하는데

나머지들은 뭐가 뭔지 모르겠떠라구요

막 10만원 20만원짜리 제품들도 있고..

그래서 후기보다가 괜찮은 매장이라고 하는 곳이

서울 논현동 언주역 근처 있네요

이곳 매장은 서울에서도 알아주는 총판업체로

후기가 가장많았으며 직원도 친절하게 상담을 잘한다고 하길래

바로 연락해서 수업용빔프로젝터를 추천을 해달라고 했어요


사용처가 정확히 어떤곳이고 몇명이서 보는 지까지 물어보시네요

자세한 부분까지 전부 질문을 받고서 대답을 모두 해드리고

이사갈곳 내부 사진도 찍어보냈어요

아직 인테리어를 하기전 사진밖에없어서

이것만으로 보시고도 어느정도 대화가 진행이 가능했거든요

그렇게 상담을 쭉 끝내고

내게 맞는 학원용빔프로젝터를 추천을 받고

스크린까지 한번에 해결을 모두 했습니다


마지막은 역시 설치겠죠..?

제대로된 송파역빔프로젝터 설치를 위해서

어디서 어떻게할지 고민이였는데

매장직원분이 이곳은 판매 설치 수리 뭐 거의 빔관련해서는

전부 가능한 곳이라서 구입하는김에

이곳 매장에서 학원용빔프로젝터 설치까지 받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수업용빔프로젝터 설치날짜 경력많으신 출장기사분이 오셔서

바로 설치할 공간으로 안내해드리고 확인을 해보시고

어떻게 진행할지 설명을 모두 끝냈고

곧바로 천장설치를 진행을 하셨습니다

대략 2시간이되었고 모든 수업용빔프로젝터 설치가 끝났다고 말씀을 해주셔서

곧바로 확인을 하러 갔는데요


이렇게 천장으로 학원용빔프로젝터 스크린이 달린 모습이 보이네요

아주 깔끔하게 잘달려있어요

절대 떨어질일없도록 꼼꼼하게 설치를 해놓은 상태라네요

이렇게 스크린도 잘되어있으니

다음으로는 수업용빔프로젝터 설치모습을 봤습니다

오..이거 예상외인데요..?

송파역빔프로젝터 설치한 모습이 너무 깔끔하게 잘되었어요

케이블은 최대한 천장으로 넣어서 해주셔서 그런지

원래 이렇게 학원용빔프로젝터만 달려있는 건지 알정도로

강의실안에 녹아들여있네요

생각외로 전체적인 송파역빔프로젝터 설치된 모습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제가 그리고 추가로 연락해서 빔프로젝터 스피커를 별도로 구입한게 있는데

이것도 같이 연결을 해달라고했는데

역시 이곳 매장은 총판업체이므로

빔프로젝터 스피커도 함께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물론 요금이 발생해요^^)

스피커도 4방향으로 전체적으로 학원안에 소리가 퍼지도록 설치해주셨네요

인원이 엄청 많아진 학원이다보니 수업내용이 잘안들릴거 같아서 해놓았더니

아주 뻥 시원하게~ 소리가 울리네요

드디어 수업용빔프로젝터 전체 설치가 종료가 되었습니다

이러고 끝이냐고요...?? 전혀 아닙니다

마지막은 설치기사님께서 직접 화면조정과 테스트를 위해서

저를 불러주셔서 조정을 해주면서 직접 화면을 보여주셨습니다


화질도 좋고 설치도 잘되고

스피커도 빵빵하게 잘들리네요

그러고 얼마있다가 모든 인테리어가 끝나고 이사도 싹다했고요

송파역빔프로젝터를 가지고 수업을 몇 차례 진행했는데요

학생들도 만족스러워하고 좋아해주네요


이렇게 위치거리 상관없이 이곳 매장에서 상담을 요청을 하신다면

거기 맞는 제품으로 추천도 해주고 설치도 받아볼 수 있답니다


아직 빔프로젝터를 살려고 고민중이라면

이곳 매장으로 상담 연락해보세요

후회라고는 절대 할일이 없을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