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친구들이랑 만나서 술집가서 이야기하고 놀다보니

김포빔프로젝터 설치가 된 모습을 봤는데

완전 뿅~ 해버릴정도로 제 마음속에 각인이되어버렸네요


그래서 그때 봤던 김포빔프로젝터가 하도 아른거리고 떠올라서

자세히 검색해보고 찾아보니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하는 업체들도 많았어요

거기서 비록 김포였지만 서울매장후기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후기많고 착한 매장에서 구입해야겠다고 생각되겠죵~

바로 후기내 있던 매장으로 연락해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매장직원에게 김포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부탁해봤는데요

찾는 모델은 없고 집에서 휴대폰을 연결해서 주로사용할거라고 말씀을 드렸죠

그러더니 기본적으로 빔프로젝터휴대폰 연결 같은 경우 구글캐스트

동글이 미라캐스트 등 여러가지가 있다고 해요

무선연결이 가능한 것은 동글이 같은 것을 이용해야한다고 하네요


이러한 상황을 설명하고 집안 내부 구조나 환경 등 고려해서 추천을 해주시기로 하셧는데요

내부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리고 확인해주시고 알려준다고 해요

곧바로 집내부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리고

확인을 해주시고 여러질문을 받고 설명을 하고 답변을 해드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해주셨어요

(리스트 몇개를 주셨는데 거기서 직원분에게 픽해달라고 했어요)


이제 선택받은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을 확인을 위해서

문자링크를 통해서 상세한 제품정보를 봤어요~

직접 매장을 찾아가지 않는 대신 이렇게 멀리서도

상담을 통해서 자세한 성능까지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성능도 괜찮고 좋았으며 이정도면 충분히 괜찮다 싶었고

그 다음은 빔프로젝터휴대폰 연결을 하게 해주는

동글이까지 함께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원래 매장직원분이 인터넷으로 구입해도 된다고 하셨지만

그냥 사는김에 여기서 한번에 구입하기로 했죠


빔프로젝터휴대폰 동글이 사용법은 안에 설명서를 보고하면 된다고 해요

어렵지 않아서 쉽게 간단히 할 수 있다네요

잘모르면 전화주면 설명해준다고 했으니 끝~ㅎㅎ

이렇게 김포빔프로젝터랑 부속품들까지 모두 구매를 했어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데..!!

바로 천장설치인데요

김포빔프로젝터 천장설치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매장에서 모두 해결이 가능했어요ㅎㅎ


여기가 바로 총판업체라서 판매만 아니라

김포빔프로젝터 천장설치도 문제없이 신청이 가능해서!

바로 원하는 날짜로 예약을 했어요

그렇게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제품은 택배로 모두 수령했습니다


얼마있다가 설치기사분이 예약한 날짜 맞춰서 방문해주셨는데요

곧바로 설치할 장소로 안내해서 어떻게 하고 하실지 설명을 해주고

바로 작업을 시작했어요


설치한 모습을 나중에 최종적으로 확인을 했는데요

바로 빔프로젝터휴대폰 동글이 연결해서

빔프로젝터미러링을 해주는 것을 테스트를 시작했는데

휴대폰 화면이 그대로 빔프로젝터미러링을 통해서

번쩍~ 투사가 되어서 나오네요


올~ 완전 신기신기 ㅎㅎ대박~

마냥신기했어요

그렇게 빔프로젝터휴대폰 미러링을 통해서 화면을 보고 화면조정까지 직접 다해주셨습니다


이후에는 당연히 집에서 혼자서 빔프로젝터미러링을 해서

각종 좋아하는 넷플이나 유튭이나 여러가지 들어가서

보고 즐기고 하고있어요~ㅎㅎ

근래들어 친구녀석 놀러와서 빔프로젝터미러링해서 한번 보여줬는데

ㅋㅋ 이녀석도 어디서 샀냐고 어떻게 했냐고 하더라구요

바로 친구에게 매장알려줘서 한번 상담받아보라고 햇을정도~

뭐 지금은 매일 집에서 눕방으로 빔프로젝터미러링해서 드라마부터 예능 영화 등

각종 다양한 티비방송 시청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