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캠핑이란 것에 요즘 흠뻑빠져서

혼자서도 자주 여러곳을 다니기도하고

지인이나 친구들 거기다 모임분들과도

다같이 가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여러 캠핑장비도 많아서

즐겁게 힐링을 하기도 하죠^^


그러던 와중 요즘은 캠핑장에서도

캠핑 빔프로제터를 사용해서 영상을 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생각외로 야외에서 저녁시간때 즐겁게 감상을 하기도하고

힐링포인트는 사람마다 다틀리긴하죠


저도 이러한 모습을 몇 차례 목격했는데

막상 구입하는 방법도 몰랐는데

찾아보니 생각보다 괜찮은 매장이 있어서

한번 캠핑 빔프로젝터관련해서 상담을 받아봤어요

직원분이 일단 사용처를 물어보셔서

주로 캠핑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휴대용 빔프로젝터면 좋을거 같다고 이야기했는데요

대낮에는 사용안하고 대부분 저녁시간때 이용할거고

주로 연결을 뭘로할지 물어보셔서

노트북을 사용한다고 했어요

일단 예산까지 모두 말씀을 해드렸습니다

그래서 캠핑 빔프로젝터 작고 가벼운걸로

예산에 맞춰서 엡손 eb-1720 추천을 해주셨어요

성능도 괜찮은 수준이고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그대신 추천을 해주신 제품은 단자부분이 rgb만 연결이 가능해서

hdmi 연결을 하고 싶다면 추가로 젠더를 구하면 된다고 해요

매장에서도 저렴히팔고 인터넷도 여러종류가 많이 팔기 때문에

이부분은 크게 걱정을 안해도 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추천을 받은 캠핑 빔프로젝터를 골랐고

이제 다음으로는 캠핑 스크린도 필요하다고 했죠

뭐 그냥 텐트나 벽면투사해도 되지만

보는거 제대로 보고싶다보니

캠핑 스크린까지 추천을 해달라고 했어요

캠핑 스크린도 종류가 2가지가 휴대용으로 있다고 해요

삼각형식이랑 유압식이라는데

둘다 사용하기에는 괜찮지만

편안하고 들고다니기 좋은걸로는

유압식 캠핑 스크린이 제일 좋다고 하네요


이게 그냥 하단부분 지지대 십자가로 만들고 케이스열고 올리면

끝이라고 할정도로 사용법이 엄청쉬워요

이렇게해서 휴대용 빔프로젝터 캠핑 스크린 둘다 상담해서

추천을 받아서 구입했으며 택배로 제품을 받아서

바로 쉬는날 캠핑을 떠나봤어요!

요즘은 캠핑장에서 전력공급이 전부 가능해져서

별도로 전력장치를 챙기지 않아도 되어서

세상참 좋아졌죠?ㅋㅋㅋ


이제 캠핑 빔프로젝터를 설명서를 보고 잘모르면 매장직원에게

연락을 해서 물어봐도 친절히 설명해주셨고

간단히 노트북과 연결을 해서 작동해봤는데

항상 캠핑에서 모닥불보면서 힐링하면서 조용히 있었는데

즐거운 영상을 감상하면서 보니깐

뭔가 더 재밌는거 있죠 ㅎㅎ


간단하게 말하면 산 속에서 나만의 영상관이라고 할까요?

아주 즐겁게 캠핑 빔프로젝터를 사용했어요

그 이후에도 휴대용 빔프로젝터랑 스크린 둘다 가지고

캠핑모임에서 휴대용 빔프로젝터 작동해서

다같이 보더니 이분들이 ..이거이거!!

뭔지 궁금해하더라구요ㅎㅎㅎ

생각보다 너무 화질도 좋았고

즐겁게 감상하기도 좋고

특히 휴대식들이라서 들고다니도 무리가 없어서

너무 좋아서 제게 막물어보셔서

구매한 매장을 소개해주기도 했답니다

이렇게 즐겁게 휴대용 빔프로젝터 활용해서

캠핑에서 즐기기만 하지않고

가끔은 집에서도 영상을 감상하기에도 괜찮더라구요^^

아직 빔프로젝터를 뭘사야할지 고민을 한다고요..?

그럼 걱정마시고 이곳 매장으로 연락해보세요

친절하게 설명도해주고 자세히 알려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