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실에서 정말 오랫동안 사용하던 티비를 빠이빠이 할때가 왔어요

거의 7~8년정도 쓴거 같은데요

아무래도 세월이 흐르다보니 잔고장도 심하고

수리비가 더 많이 들어가는 경우다보니

그냥 이참에 새롭게 티비장만을 하기로 했어요


뭔가 느낌있고 인테리어도 하기 좋은걸로 찾아보니

티비대신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설치해서

셋탑박스 연결해서 티비처럼 볼 수 있고

인테리어면으로도 좋고 화면도 그동안 사용하던 것보다

더욱 크게 가능해서 이부분이 정말 괜찮아보였어요

그래서 제대로된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구입할려니

브랜드 종류 너무 많아서 선택하려다가 머리가 터져버리겠더라구요


고민을 하던 찰나 어떤 정말 많은 후기를 접했는데

대부분 서울 논현동 마이빔프로젝터라는 매장을 언급해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에는 밑져야본전이랍시고

상담을 해볼려고 연락했는데

여기 매장직원 친절하게 너무 잘해주셨어요

그렇게 첫 상담을 이곳 매장을 통해서

거실에서 티비대신 셋탑박스 연결할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부탁해봤는데요


일단 사용처가 정확히 알아야하기에

매장직원분에게 문자로 저희집 거실 환경을

찍어서 보내드리고 환경이나 체광 등 여러가지

설명을 모두 해드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파나소닉 PT-VX400 추천해주셨어요

전체적으로 예산까지 생각해서 고려해서 추천을 해주신거죠

보통 일반적으로 다른 매장들을 간다면 이렇게까지

상담을 세부적으로 안할텐데


정말 여기는 엄청 디테일하게 잘해주셔서

내게 맞는 거실빔프로젝터 맞춤식추천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후기로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를 알게되더라구요ㅎㅎ

여기서 추천만 받으면 끝이다!?

아니요!  바로 제품 정보까지 모두 확인해보고

거기다 추천을 받은 제품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매장에서 판매만 아니라 천장설치부터 제품수리까지 모두 가능한

총판업체라서 구입만 아니라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해결을 한번에 할 수 있어서

편안하고 좋은거 같아요

그렇다고 빔프로젝터 설치 대충 초보자 아무나보내주는 곳도 아니라

정확하게 설치장소를 미리 상담을 통해서 확인을 하고서

거기 들어가는 비용을 선결제하기 때문에

추후 설치기사분이 추가비용을 더달란 내용도 없으며

안전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상담에서 말한대로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문제없이 잘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곧바로 원하는 날짜로 예약신청이 가능하여서 바로 말씀을 드렸는데

일헌..한발짝 늦었나보네요


오늘 이미 그날짜로 설치예약을 미리잡으신분들이 계셔서

할 수 없이 2순위로 생각하던 날짜로 빔프로젝터 설치 일정을 잡았어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입한 것은 택배로 받아봤어요

ㅎㅎ 미리 설치받기전에 너무 언박싱을 하고 싶어서

확 뜯어서~ 확인을 해봤는데요

올...깔끔하고 보기 좋네요


궁금해서 테스트를 해보고 싶어서

연결해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화면도 크게 잘나오고 설명서대로했더니

금방 잘되더라구요ㅎㅎ

테스트결과는 생각이상으로 거실빔프로젝터 상당히 좋은 걸로 구입했네요

그럼 이제 얼마 있다가 원하던 날짜로

빔프로젝터 설치해주는 분이 오셔서

바로 설치장소 관련해서 이야기를 하고서

시공을 시작해주셨어요


대략 1~2시간내 걸린거 같은데요

설치만 끝나면 빠이~ 하시는게 아니라

일단 설정부터 화면테스트까지 해주시더라구요


저번에 그냥 혼자서 벽면쐇을 때랑 틀린 느낌!?

뭔가 더 설정이 잘되서 잘보이는거 같기도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천장설치해놓아서 그런지

케이블이 걸릴일이 없고 깔끔하게 천장달려서

공간확보도 잘되어있어요

이렇게해서 당일날 저녁부터 거실빔프로젝터를 이용해서

티비감상을 해봤는데 이건 아니지?

너무 좋아서 까무러칠정도 ㅎㅎ

셋탑박스 연결도 잘되고 바로 티비화면도 엄청 크게나와요

오랫동안 사용하던 티비보다 확실히 성능은 몇배나 더 좋은거 같아요


그냥 제취향이 거실빔프로젝터랑 잘맞는거 같다고 할까!?

큼지막한 화면부터 영화관느낌이 물씬나요

아직 거실빔프로젝터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저는 꼭 추천하고싶네요

설치하고 후회안하냐고요? 절대안합니다

하고서 더욱 영상보는 재미도 생기고

화면이 무엇보다 대형화면이 가능해서 거실이 그냥 영화관처럼 변화를 할정도로

내가 생각하던 그 이상이라고 할까요?

나름이라기보다 그냥 핵.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