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 회사에서 신입사원도 채용하고 인원이 예전에 비해서

조금 많아진 추세입니다


이미 신입사원들 들어올 만한 자리부터 전부다 준비가 되어있지만

한가지 빼먹은게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동안 인원이 적다보니 회의실을 거의 사용안하고

바로 사무실에서 근무하면서 회의를 진행했는데

인원이 많아짐으로서 회의실에서 회의를 진행해볼려니

회의할때 사용할 화이트보드라든지 자료를 쉽게 볼만한 것이 하나도 없어서

처음 회의실에서 회의할때 A4용지로 인쇄를 마구마구해서 쓰다보니

종이값도 많이 나오고 프린터할 잉크까지 팍팍 쓰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업무용으로 회의실전용으로 사용할것이 필요해서

예전에 기억상으로 회의실빔프로젝터를 이용했던게 기억나서

요즘 찾아보니 가격도 괜찮고 성능 좋은 것들이 많아졌더라구요

뭐가 좋고 괜찮은지 모르니 후기보다가 업체추천해주고

친절하게 잘해주고 맞춤 추천해준다길래

바로 매장으로 문의드려봤어요


그러고 회의실빔프로젝터 구입하고싶고

주로 회의업무를 볼때 직원들이랑 다같이 보기 괜찮은걸 추천을 부탁했는데요

내환경부터 예산 등 여러가지 고려해서 추천을 해주신다고 해요


오..? 그냥 대충 추천해줄지 알았는데

완전 정확하게 알아보시고 한다고 하네요

그렇게해서 내부사진부터 해서 예산까지 모두 설명을 드리고

회의실빔프로젝터 추천을 해주시기로 하셨어요


아무래도 예산이 낮다보니 몇 가지 없는 제품 중에서

그나마 저희 환경에서 쓸만한 것으로

NEC M311X 추천을 해주셨어요


일단 밝기도 괜찮고 다양한 단자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기기들과 연결해서 이용하기도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NEC M311X 제품은 주로 업무용빔프로젝터로 많은 회사에서

찾아주는 브랜드제품이라네요


제품의 상세페이지관련도 보내주셔서 확인이 가능했고

성능대비 가격도 저렴해서 좋더군요


그렇게해서 업무용빔프로젝터는 추천을 받은 것을 구입하기로 했어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바로 빔프로젝터 설치를 해야하는데

저희들은 회사원이지 설치방법은 모르기 때문에

또다시 직원분께 여쭤보니

이곳 업체는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받을 수 있는 총판업체라서

원하는 날짜로 예약을 잡고 빔프로젝터 설치를 받기로 했어요

아! 참고로 빔프로젝터 설치비용은 처음에 모두 한번에 냈답니다

이유는 추후 추가적인 비용을 발생하지 않기 위해서

들어가는 부품부터 상세하게 설명해주셨거든요


그래서 내부환경 사진까지 철저하게 확인하고

비용을 모두 선지급을 해서 후에 문제가 발생이 안되게 하기 위함이라네요

이렇게해서 원하는 날짜로 빔프로젝터 설치를 받기로 했고

구입한 업무용빔프로젝터 같은 경우 택배로 받아봤어요


바로 언박싱해보고 테스트좀 해봤는데

옛날에 어릴때 사용할땐 화질이 구리고 그랬는데

와..몇년사이에 정말 기술력들이 엄청 좋아졌나봐요

성능도 괜찮고 외관도 컴팩트하고 깔끔하네요


그리고 얼마 있다가 설치기사님이 날짜 맞춰 방문을 해주셔서

업무용빔프로젝터를 천장설치를 하기전에 확인을 해주고 바로 시공을 해주셨습니다

회의실빔프로젝터 모든 설치를 끝났고

바로 얼마 있다가 회의를 진행할때 준비한 자료를 인쇄하지않고

바로 컴퓨터와 연결해서 파일로해서 봤는데

생생하도록 화면이 잘보이고 좋네요^^


그동안 업무용빔프로젝터없이 사용한걸 생각하니..어후..

이걸 알았으면 진작에 구입해서 사용했을걸 뒤늦은 후회를 하게되네요ㅎㅎ

회의실빔프로젝터 상담해서 맞춤 구매만 아니라

설치부터 수리까지 다양하게 받을 수 있는 매장이라서

상세한 부분은 연락해서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알려주실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