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에서 처음 1인기업을 시작해서

현재는 직원들이 7명정도 있는 소규모가 되었어요

ㅎㅎ 인원이 점차 늘어나면서 회의할때마다

이만큼 성장했다고 생각되네요


그런데 저희가 다루는 물건이 회의할때마다

일일히 이미지부터 다양한 텍스트까지

정말 많은 정보를 봐야하는데

이걸 매번 노트북을 이용해서만 사용하다보니

7명이 한번에 보기는 어렵다고 느껴지다보니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회의를 할 수 있게 할만한 방도를 찾다가

소형 빔프로젝터를 이용하면 간단히

회의실에서도 대화면을 통해서 조금 더 많이 쉬운 방법으로

회의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리뷰좋고 많은 업체를 선택했어요

제가 고른 곳은 오래된 매장이고 리뷰도 상당히 많은

서울 논현동 위치한 빔프로젝터 판매 수리 설치 모두 가능한

총판매장이였어요

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전화로 상담도 가능해서

ㅎㅎ아무래도 평일운영하는 곳이라고 검색해보니 나오더라구요

시간이 안되다보니 그냥 전화상으로 상담요청을 했는데요

그런데 생각보다 이렇게 디테일할정도로

전화상담으로도 해줄지 몰랐어요..


정말 세심한 부분까지 회의용빔프로젝터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물론 저희 사용하는 회의실 공간에 대한 정보나 사진도 찍어서 보내드리기도 했고요

거기에 맞춰서 예산 등 여러가지 확인하고서

제일 적합한 소형 빔프로젝터 옵토마 ES526 추천을 받았죠~

예산이 많았다면 이보다 더 좋은 것도 추천을 해주신답니다

(저는 적당한 걸로 ㅎㅎ 어짜피 어둡게해서 사용할 예정이라)

그렇게해서 처음 추천으로 회의용빔프로젝터 옵토마 ES526 확인을 위해서

링크를 찍어주셔서 사이트를 들어가면 각종 상세한 스펙이 써있어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고요

자세한 부분은 모른다면 직원분에게 물어보면

설명도 참잘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해서 드디어 소형 빔프로젝터 하나 선택을 끝냈어요

그렇다면 앞으로 회의실에서 그냥 탁상에 올려두고 사용을 할것이냐!?

아니면 천장으로 설치해서 사용할것이냐

이부분이 엄청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저는 당연히 고민없이 천장으로 설치하기로 했어요

회의하는 공간이 많이 좁다보니 어딜 놓을 만한 위치도 없고

천장설치만한게 없겠더라구요

빔프로젝터연결 설치는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었어요

매장직원분이 원하는 일정을 말씀을 해달라고 하여서

말씀을 드리고 그대로 원하던 시간대로 빔프로젝터연결설치를 받기로 했습니다

(보통 설치는 1~2주전에 미리 사전예약을 해야해요)

(운이 좋다면 ㅎㅎ 저처럼 바로 빠른시일내로 잡을 수 있긴하죠)

그렇게해서 원하던 날짜로 구매한 빔프로젝터연결 설치를 해주러

설치기사분이 방문을 해주셨고요

곧장 원하던 회의실로 안내해드리고

바로 설치관련해서 설명을 해주고

바로 빔프로젝터연결 설치를 시작해주셨습니다

1시간정도 걸렸나 모든 빔프로젝터연결 설치를 끝냈고요

바로 노트북을 연결해서 회의용빔프로젝터 테스트를 시작

밝게 화질이 잘보이고 선명하네요~

올~ 이정도는 되야지 ㅎㅎ

이햐~ 볼맛이 아주 꿀~이에요


설정도 모두 잘해주셨고

설치기사님 너무 수고해주셨고~!

이후 회의를 진행할때

처음으로 회의용빔프로젝터를 직원들과 다같이

사용을 해보도록 했어요

아무래도 처음 이용하는 것이다보니

모두들 당황하기도하지만ㅋㅋ

역시 생각보다 젊은 사람들이 많은 회사라서

금방 다들 적응해서 소형 빔프로젝터 

자신의 손발처럼 너무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은 소형 빔프로젝터 제품이라서 작아서 이게 잘나올지 생각을 조금했지만

직접 설치를 받고서 회의용빔프로젝터 작동시켜보고 직접확인해보니

이거 생각보다 조명켜도 잘보이고 밝기가 높아서 그런지

엄청 놀랍더라구요

생각이상으로 좋은 물건도 저렴하게 추천을 받고

잘구입하고 설치까지 너무 잘해주셔서 회의진행하는 속도 또한

빨라지고 직원들도 그간 작은 모니터로보다가 큰화면을 변경되니

너무 편하고 좋아해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