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아기가 100일이 코앞까지 다가왔어요!

그래서 돌잔치를 할려고 준비중이에요


많은 분들이 와서 축하를 해줄꺼라서

여러가지 준비하는데

그동안 아이가 성장영상을 만들어놓은것도 보여주기 위해서

돌잔치빔프로젝터를 구해볼려는데

인터넷에서 많이 검색해보다보니 후기도 좋고

직원도 친절하게 제품추천을 해준는 업체를 찾았어요

바로 서울 강남 논현동 위치해 있고

언주역이랑 가까운곳에 있는 마이빔프로젝터라는 곳이였어요

바로 돌잔치빔프로젝터 문의를 드려봤는데


굳이 구입을 안해도 여기서는 빔프로젝터 렌탈도 가능하다고 하여서

돌잔치 당일로 빔프로젝터 렌탈을 하고 싶다고 말씀을 드렸고

직원분이 몇 가지 질문을 하셨어요

사용환경이 어떤지 물어보셔서

이번에 돌잔치로 대관한 곳을 사진을 보내드리고

조금 밝은 곳이라서 이러한 상황에서도 잘보이면 좋겠다고 했는데

환경이랑 알맞는 돌잔치빔프로젝터가 몇 가지 있다고 하셔서

바로 당일날 빔프로젝터 렌탈 예약을 신청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있다가 빔프로젝터 렌탈을 하는 당일날 되어서

매장수령이라서 직접 찾아가서 돌잔치빔프로젝터를 추천을 받아봤어요


추천해주신 것은 밝기가 높은 엡손 EB-1880 제품이라네요

물론 이보다 더 좋은것도 있지만 가격대별로 다틀리지만

알려주신 환경에서 충분히 밝고 선명하게 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이곳 매장 후기에서 봤는데 직접 설명도해주시는데요


바로 돌잔치빔프로젝터 연결부터 사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연결은 노트북으로 한다고 했는데 바로 알려주시는데

생각보다 쉬웠어요

전원이랑 HDMI 연결하면 끝이고

이제 작동해서 소스 잡아주면 간단하게 노트북화면이

휴대용 스크린으로 화면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그리고 돌잔치빔프로젝터 사용법도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고

각종 영상을 켜주셔서 봤는데요

모두 선명하게 잘보여요!!

매장 조명도 켜놓은 상황에서도 엄청 잘보였고

꺼놓으니 더 잘보이네요ㅎㅎ


친절히 설명을 끝을 하고서 이제 빔프로젝터 렌탈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휴대용 스크린도 필요할거 같아서

이야기를 해봤는데요

휴대용 스크린 같은 경우 종류가 현재는 잘나가는 걸로 1가지만 있다고 해요

바로 유압식인데

사용법도 엄청 간편하고 들고다니기도 편안한 물건이라네요


사이즈를 정하는데 너무 큰거보다 적당히 큰걸로

80인치짜리 휴대용 스크린을 빌리기도 했어요


물론 사용법도 알려주시는데요

하단부분 다리를 십자로 양쪽다 펼쳐주고

케이스열고 위로올리면 끝!!

단지 주의해야하는게 너무 강하게 확 당기면 뜯어지고 고장난다고 하셔서

이것만 주의하면 될거 같네요

그렇게해서 휴대용 스크린 빔프로젝터 렌탈 하기로 했고

간단한 계약서를 작성했습니다

앗! 그리고 빌릴대 신분증을 보여줘야하기 때문에

꼭 챙겨가세요!! 이것도 말씀해주시니 걱정마시길 ㅋ

그렇게해서 간단히 빔프로젝트 대여를 했고

돌잔치장소로 가져와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노트북을 연결해서 바로 작동테스트를 했는데

역시 잘보이고 좋네요^^


정말 좋은 제품을 추천을 해주셔서

바로 돌잔치 시작하면서 성장영상을 손님들에게 보여주고

그 이후 남는 시간은 여러사진을 나오게 해놨는데

보기 좋고 괜찮았습니다

이렇게 즐겁게 빔프로젝트 대여를 끝내고 바로 다음날 반납시간을 맞춰서

매장방문을하고 제품을 가져다드리고 확인을 해주시는데요


확인은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간단히 1~3분정도 확인해주시고 반납 끝!


갑작스럽게 돌잔치 때문에 급하게 빌렸는데

너무 친절하게도 잘해주시고

알맞는 제품을 추천도 해주고

여기서 대여하기를 잘한거 같아요^^


빔프로젝트 대여뿐만 아니라 이곳 매장은 총판업체로서

판매,설치,수리 등 모두 가능하며

전국구로 하는 곳이고 매장을 직접 안가셔도

상담을 전화로 해주셔서 자세하게 알려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