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야학에서 수업을 가르쳐주는 선생님입니다

학생들을 위해서 수업을 진행할때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서

이번기회 학원용빔프로젝터를 설치하기로 했어요


장애를 가진분들도 있고 집안사정이 심해서

아예 학교를 못다니신분들도 다니기도 한답니다


이러한 공부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금까지 열정적으로 가르쳐주고 배우고 하시는 모습들을 보니 너무 좋네요^^

앞으로도 수업을 더욱 매진하고 자세하게 알려주기 위해서

보다 나은 환경을 조성을 하려록 학원용빔프로젝터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일단 학원용빔프로젝터는 아는 교회분이 계셔서

소개해주신 매장에서 상담을 요청을 하였고

야학에서 사용이 가능한 괜찮은 제품으로 추천을 부탁했는데요

정확한 사용환경과 맞는 것을 추천을 드려야하기 때문에

자세한 부분까지 설명을 해드렸어요

그러자 학원용빔프로젝터 알맞는 제품을 추천도 받았고요

거기다가 스크린도 여기서 구입이 가능해서

모두 상담을 하고 맞춤식으로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설치까지 신청했어요^^

사진은 설치당시 설치기사님이 방문을 해주셔서 촬영했습니다

일단 이렇게 설치장소를 확인을 해주고 어떻게 진행하고 할지 설명을 해주시는데

역시 전문으로 설치하는 분이시라서 알아서 강의용빔프로젝터 척척 설치를 진행해주셨어요


대략 2~3시간 정도 지난거 같은데요

구매한 강의용빔프로젝터와 100인치 스크린 모두 설치가 끝나서 확인을 해보러갔어요

와..!!

천장으로 깔끔하게 설치해주셨네요

자세히보니 몰딩으로 케이블을 안보이게 잘해주셨고

깔끔하게 잘된 모습을 보니 보기가 너무 좋네요^^


야학을 다니는 학생들을 위해서 설치했는데

실제로 성능도 좋을지 바로 작동테스트를 시작

간단히 연결한 컴퓨터로 작동을 시작했고요

강의실빔프로젝트를 통해서 영상이 나오고 화면설정도 해주시고

이것저것 조작하는 방식도 설명해주네요

하지만 사용하다가 잘모르면 구매한 매장으로 문의하면

직원분께서도 자세히 알려주시니 걱정말라네요~ㅎㅎ

강의용빔프로젝터를 사용해서 인터넷을 접속해서

글자들을 보니깐

조명켜진상태에서도 넘나 잘보이네요^^

많은 학생들이 조금이라도 수업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을꺼 같아서

구입해서 설치까지 잘받은거 같아용

강의실빔프로젝트 설치하고 바로 다음날 수업시간때

처음으로 사용해봤어요

모두 보기가 좋고 선명해서 좋아해주고

특히 수업내용을 이렇게 스크린 화면을 통해서 보기 때문에

더 쏙쏙 잘보이고 좋다고 하네요

스크린도 무려100인치라서 잘안보이던 친구들도 글자를 

크게 보여주면 잘보이고 좋아하네요^^

이렇게 수업을 듣는 학생들을 위해서

강의실빔프로젝트 설치를 받았고요


여지껏 문제없이 수업도 잘 진행하고

모두들 기뻐하고 좋아하는 모습들을 보니 좋습니다

학교나 학원 등 많은 분들이 빔프로젝트를 구입하시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는 것을 구입하기보다 맞춤으로 상담을 받고 구입하는 방법이 제일 좋을거 같네요

궁금하신분들은 한번쯤은 매장을 통해서 상담을 요청해보세요^^

엄청 친절하게 하나씩 모두 설명해주고 예산대비 맞는 물건도 알려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