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휴대용 빔프로젝터 구입도 저렴해서

집에서 거실이나 안방 등 원하는 곳에서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운 성능까지 자랑해서 좋네요^^


보통 휴대용 빔프로젝터 구입들 하실때

미니사이즈 제품들로 안시루멘이 낮은 것들이라서

밝은 공간에서 사용을 못하지만

제가 구입한 휴대용 빔프로젝터 같은 경우

소형사이즈로 밝기도 엄청 높고 거기다가

full hd 제품이라서 화질까지 좋은거죠~

저도 제가 고르지 않고 잘하는 매장후기들을 보고

제일 괜찮은 곳을 선택해서 상담을 받고서 구입했어요

그럼 간단히 매장을 방문했을 때 후기를 적어볼게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서울 논현동 언주역 근처라서

검색해보면 금방 찾으실꺼에요


여기 매장은 후기도 정말 많았어요

특히 직원이 친절하고 제품추천을

그냥 해주지 않고 정확히 사용환경을 알아보고

예산까지 종합적으로 확인하고 추천을 해주신다고 하네요

저도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집 거실이나 안방을 설치안하고 왔다갔다하면서

사용할 예정이고 주로 연결은 노트북을 위주로 한다고 말씀을 드렸어요


집 환경이 어떤지 알아야한다고 하셔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렸는데요

집안이 생각보다 체광이 좋은 편이라서 조명을 켜고 사용해도 되지만

왠만큼 햇빛이 직접적으로 닿게되면 아무리 비싼 휴대용 빔프로젝터라고 하여도

안보인다고 하네요~~

간단히 말하면 햇빛을 이기는 인공조명은 아직없다는 사실 ㅎㅎ

그래서 상담을 디테일하게 쭉 이어갔고 여러가지 설명을 듣고

질문도하고 답변도해드리고 하다보니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뷰소닉 PJD7820HD 추천을 받았어요

밝기(안시루멘)자체가 높고 해상도 또한 FULL HD 급이라서

일반가정집 티비수준으로 사용할수준이라고 하네요


너무 성능대비 마음에 들었고

크기도 사이즈가 아담했어요

간단하게 성인분들이 한손으로 휙 들을 수 있을 정도 크기라서

어렵지 않게 이동하면서 사용하기도 간편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은 것을 실제 성능이 궁금했는데

연결부터 사용법을 알려주시면서 성능까지 확인을 해보도록 했어요


연결은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전원이랑 노트북을 연결할 hdmi 꽂아주면 끝이고요

거기다 사용법은 직원분이 차근차근설명해주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네요^^


그대로 노트북화면이 투사되서 나오고 각종 설정을 해주셨더니

와.... 화질 끝장나네요

화면도 엄청 크게 가능한데 화질이 좋아서 그런지

만족도가 빵빵하네요~ㅎㅎ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바로 뷰소닉 PJD7820HD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그리고 제품은 택배로 발송을 받기만 기다리고 있는데요


얼마 후 제품이 도착해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설명을 들었던데로

바로 사용해봤는데요

마침 사용하다가 궁금한것도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설명도해주더라구요^^


그리고 매장에서 봤을 땐 정말 햇빛이 강렬한 1층이라서그런지

빛이 많이 들어왔는데 집에서 사용해보니..

이거뭐 그냥 예능이나 스포츠경기보는데 영화관이 따로 없을 정도에요 ㅋㅋㅋ

정말 설명을 들은대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왜 가성비 좋다는지 알겠네요

가격면이나 성능면으로 전체를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무게감도 가볍고말이죠~

그리고 거실빔프로젝터로 사용해보니 티비를 점차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조만간 티비는 중고로 팔아버리고 거실빔프로젝터만 사용할 계획중이기도하고요

그리고 저녁시간 잠들기전에 침실에서 거실빔프로젝터를 사용도 자주하는데

역시 잠들기전에 티비켜놓고 자는게 젤 최고에요ㅎㅎ


매일 즐겁게 빔프로젝트를 사용해서 각종 영상을 감상도 해보고
심심할때는 게임모니터로도 사용해봤더니
올... 역시 full hd 급이라서 그런지 일반모니터랑 별차이를 못느끼네요
저는 지금까지 구입한 전자제품중에서도 제일 만족스럽게 잘사용하고 있는 애용품이라고하면
바로 빔프로젝트라고 말할정도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