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아파트에서 자취생활을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요즘 같은 날이나 시기에 놀러갈만한곳도없고

혼자서 집에서 있다보니 심심하기도 해서

그렇다보니 취미같지 않은 취미가생겼어요

바로 영화를 보고 리뷰하고 그러한 동호회까지 가입을 했거든요


그래서 평상시 1주일 못해도 영화를 세편 네편이상을 보는 편이에요

그런데 혼자서 살다보니 항상 작은 컴퓨터화면을 통해서

영화를 감상하기가 답답하기도 하여서

찾아보니 아파트 빔프로젝터를 설치해서

영화빔프로젝터로 사용하기도 좋고

이걸로보면 아날로그한 느낌도 들고

무려 영화관처럼 만들어주기 때문에

요즘은 상당히 많은 분들이 아파트 빔프로젝트를 설치하여서 사용을 한다고 하네요


구매를 하기전에 한번 사용해보고 구입해보고싶어서

찾아보니 빔프로젝터 렌탈해서 사용해볼 수 있는 매장들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상담을 요청해보고 빔프로젝터 렌탈을 할 수 있나 물어봤어요

주로 영화볼때 사용할거고 아파트 빔프로젝트로 추천을 부탁했는데요

영상을 보는 용도로는 몇 가지 괜찮은 걸로 빔프로젝터 렌탈을 추천을 해주셨어요

보통 빔프로젝터 렌탈을 아무렇게나 대충해주실지 알았는데

엄청 디테일하게 질문을 해주셔서 ㅎㅎ 실수령을 하기위해서

매장을 방문을 하니 사용법관련해서도 알려주시더라구요^^


보통은 시기가 이렇다보니 빔프로젝터 렌탈이 아닌 구입은

전화상담으로도 가능하다고 해주셨어요

아무래도 빔프로젝트 렌탈은 고가의 상품이 나가는거라서

계약서를 작성하고 신분증을 가져와야한답니다


저는 맞춤으로 추천을 받고 사용법까지 직원분께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셨고요

간단한 빔프로젝트 렌탈 계약서를 작성하고

바로 빌려서 집으러왔어요!

그리고 알려주신 방법으로 영화빔프로젝터 연결해서 사용해봤는데요

처음 보는 동시 넋을 잃어버릴정도로

그냥 내가 영화관을 온거같은 느낌이라서

너무 기분좋게 영상을 감상하고 잘썻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반납을 해드리면서 확인을 빠르게 해주셨고요

그 이후로 몇일을 고민하고 영화빔프로젝터 아무래도

하나를 장만을 해볼려고 마음을 단단하게 잡았어요!


매장으로 연락을 해서 저번에 대여를 하여서 사용한 누구라고 말하고

이번에는 영화빔프로젝터 구입을 아예 할려고 생각중이라고 말하고

추가적으로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하여서 정확한 상담을 진행을 받았어요

엄청나게 디테일하게 많은 질문을 받았으며

모두 대답을 끝내고 몇가지 영화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았는데요

거기서도 유독마음에 들어하던 것이 하나 있어서 이걸로 선택하고

제품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는 링크도 보내주셔서

찾아가지 않고도 제품 상담을 요청하고 추천을 받아서

정보까지 볼 수 있더라구요^^


고민없이 바로 질렀습니다! ㅎㅎ


그리고 빔프로젝터 설치를 받고 싶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야기를 했는데요

일단 설치가능한 일정은 이번주 운 좋게 하루가 빠졌다고 하네요


바로 빔프로젝터 설치를 받고 싶어서 직원분에게

남아있는 날로 예약을 부탁을 했어요

얼마 후 구입한 빔프로젝터 설치를 해주시러

설치기사님이 직접 찾아와주셔서 설치장소를 확인하시고

바로 시공을 시작해주셨습니다


저는 빔프로젝터 설치가 금방 끝날지 알았는데

못해도 1~2시간은 기본적으로 걸린다고 하네요


설치환경에 따라서 그리고 종류에따라서 다 틀리기 때문이라는데

그래도 깔끔하게 잘해드릴려고 꼼꼼하게 하기 때문에

이정도시간은 잡아야한다고 하네요


ㅎㅎ 저는 깔끔하게만 잘해주면 큰문제없었거든요

시간이 흘러서 설치가 끝나고 곧장 아파트 빔프로젝터를 활용해서

영상테스트를 시작해주셨어요

와..!? 렌탈할때도 좋았었는데

이번에는 돈을 들여서 새제품으로 더 좋은걸 구입했더니

화질이 죽여주네요!!


화면설정부터 다양한 부분도 설치기사분이 해주셨고요

그렇다보니 굳이 터치를 할 필요가 없다보니

다음부터는 그대로 그냥 전원만 작동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지금은 매일 밤 일끝나고 집에서 영화보는 경우도 있지만

가끔은 연결한 컴퓨터에서 게임도 큰화면으로 즐기는 편이랍니다

아파트 빔프로젝터 처음에는 렌탈로 시작했지만 마음에 들어서

저처럼 구입을 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적지 않아 많이 있을거라고 생각되요


하지만 자신이 사용하는 환경이랑 잘맞는 물건 찾기란 생각이상으로 어렵다보니

정확히 상담을 받아보고 맞는 물건을 구입해서 설치까지 잘받는 곳을 찾는다면

제가 방문을 했던 이곳 매장으로 문의해보세요

절대 후회라고는 없을 정도로 아주 잘해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