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아파트이사를 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인테리어도 직접 꼼꼼하게 따져가면서 해놓아봤어요

나름 깔끔하게 잘되었지만

거실에서 티비를 놓을려니 마땅한게 안보이더라구요

그러던 도중에 인테리어업체분께서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설치해보는게 어떻냐고 물어보셔서

여태 인테리어한 사진들을 보다가

가정용 빔프로젝터 해놓은 곳을 확인을 해보니

오..!? 이거 생각보다 완전 제가 생각하던

인테리어와 취향이 딱 맞아 떨어져서

곧바로 어디서 구입하는지 물어보니

이분도 자세히는 모르셔서

직접 후기들을 보면서 찾아봤어요

생각보다 가정용 빔프로젝터 판매하는 업체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그중에서도 후기글이 가장많으며

친절하고 추천을 잘해준다고 말해주는 매장이 눈에 계속 뛰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으로 한번 밑져야본전으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상담을 대충할지 알았는데 제가 사용할 공간에 대해서 여쭤보시더라구요

아파트 내부 환경이나 정확히 거실이 어떤지 체광이며

헐..이렇게까지 할줄이야

엄청 디테일한 질문을 쇄도하고 모두 대답도 해드리고

내부사진까지 보내서 확인까지 해주셨어요

그리고 아파트 빔프로젝터 몇 가지 중에서도

유독 잘어울릴거 같은 것으로 엡손 EH-TW5350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전화로만 상담을 했는데

추천을 해주신 제품을 확인을 하는 방법은

제품관련 링크를 보내주셔서 확인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직접 링크를 보내주시고 가격은 최저가랑 비교해도

여기가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알고보니 도매가 할인가로 판매하는 총판업체이면서도

이렇게 맞춤제품 추천도 잘해준다고 하네요

상담을 잘받아서 추천을 해주신 엡손 EH-TW5350 선택을 했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추가적으로 빔프로젝트 스크린도 같이 사고 싶다고 했어요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알려주신대로 100인치짜리

반자동으로 선택했어요^^

전동은 왠지 리모컨을 잃어버릴거 같아서요ㅎㅎㅎ

가정용 빔프로젝터 스크린 모두 구입을 하고

빔프로젝트 설치를 받을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될지 잘몰라서 이야기를 했더니

직원분이 인테리어중이라면 인테리어팀에게

빔프로젝트 설치 가능한지 물어보라고 하네요

그래야 빔프로젝트 설치 비용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저희 인테리어팀은.. 빔프로젝트 설치를 해본 경험이 거의없다보니

잘못한다고 하여서 매장에서 받기로 했답니다

그로부터 몇 일 지나고 빔프로젝트 설치 예약한 날이 되어서

설치기사님이 인테리어가 거의 끝난 아파트로 찾아오셔서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설치장소를 설명해드리고 설치기사님도 어떻게해서

어떻게 설치가 들어가고 설명을 해주고 바로 시공을 시작하셨습니다

몇 시간 걸릴지 물어보니

못해도 2~3시간은 기본 걸린다고 하네요

기다리다보니 어느덧 몇 시간 후 빔 설치가 끝났다고 하셨어요

설치가 끝난 스크린을 봤더니 깔끔하게 천장으로 붙어있네요ㅎㅎ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다보니 매우 놀랐어요..!!

예상보다 실물을 바로 앞에서 보니 더 큰 느낌이에요

그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설치한 것을 확인해보니 몰딩작업까지

손수 깔끔하게 해주셨네요^0^

엄청 깨끗하고 보기가 좋아요

마치 원래 이집에 설치되어 있던거 같은 느낌이랄까요?

아파트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모든 설치를 끝났고요


아파트 빔프로젝터를 테스트를 시작해주셨어요

보는 앞에서 이렇게 화면을 투사해서 연결한 플레이어를 작동해서

영상들을 봤는데요~~!

극장판 짱구가 너무 화질좋게 잘보이네요

밝기도 높아서 옆에 조명이 켜져있는데도 잘보이네요

해상도부터 컬러감도 나쁘지 않앗고

누가보면 그냥 영화관이라고 할정도로

상당히 매력적인 아파트 빔프로젝터네요

아파트 빔프로젝터 처음에는 설치하면 어떨지 고민이 많았는데

상상 그 이상이라고 할까요?

마치 집이랑 인테리어와 너무 잘어울려서

정말 이걸 구입해서 설치한걸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엄청나게 만족스럽도록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빔프로젝트가 필요하지만 구하는 곳을 모르는 분들이나

구입하고싶어도 할인가나 도매가 얻고 싶다면

이곳 매장으로 문의해보세요

상담도 잘해주시지만 제품추천도 너무 잘해주고

설치까지 상당히 만족스럽게 해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