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의실에서 사용하던 모니터가 고장이나서요

새롭게 하나 장만을 할려는데

크기도 크고 괜찮은걸 찾아보니 가격이 많이 높고 하여서

조금더 시간을 들여서 찾다보니

사무용빔프로젝터나 회의실빔프로젝터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던데

확인을 해보니 이걸로 화면사이즈를 엄청 크게 가능해서

회의할때 사용하면 상당히 괜찮아보여서요

하지만 예산이 얼마안되서 새제품은 상당히 비싼걸 알고 있기에

중고빔프로젝터로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파는 곳을 검색하다보니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서울 논현동 매장이 나오더라구요

리뷰도 많고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해주셔서 문의해봤어요

사용해본적이 없고 처음 문의해봐서 뭘 물어봐야할지 몰랐고

그저 사무용으로 회의실빔프로젝터 찾아본다고 말씀을 드리고

사용하는 회의실 어떠한 환경인지 물어보셔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리기로 했어요


그리고 시간을 내서 내일쯤 방문을 하면

직접보고 구매도 가능한지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바로 예약을 잡았어요

내일 되자마자 매장을 시간을 맞춰서 가서

전화를 했던 직원분이랑 상담을 했는데요

어제 사진 몇 장을 보내드리고 확인 해본후

상담을 하면서 여러 이야기를 했어요

그리고 새제품이 아닌 중고빔프로젝터로 알아본다고했는데요

예산대를 얼마나 잡고 있는지 말씀을 해드리니

사용환경이랑 예산을 맞춘 걸로 동원 DLP-845S 추천해주셨습니다

중고빔프로젝터라고 해도 이곳 판매하는 모든 중고상품들은

새램프교체를 해놓고 내부정밀광학클리닝도 해놓은 상품들만 판매하신다고 하네요


믿고 구매해도 될정도로 후기도 많아서^^~ 신뢰가 가네요

추천 받은 중고빔프로젝터 시연을 부탁드렸어요

곧바로 노트북과 연결을 해주셔서 사용해주시는데요

저희 회사도 회의할때 노트북을 연결할 예정이라고 했죠

간단히 테이블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면 높낮이 조절하는 다리를 이용해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영상을 보여주시는데

생각보다 선명하고 밝게 잘나오네요


중고빔프로젝터 시연을 해주면서 궁금한점도 물어보니

친절하게 설명도 잘해주고 보면 볼 수록 마음에 쏙~ 들었을 정도랍니다

중고빔프로젝터 라고 하여서 다소 이상할지 알았는데

이정도로 화질도 좋고 선명하게 잘보일줄은 예상하던 것 이상이라

바로 선택해버렸어요^^~ 구매했다고 해야하나?ㅎㅎ

그리고 빔프로젝터 문제가 생기면 이곳에서 수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설치도 가능한 총판매장이라서 마침 잘됐다 싶어서

중고빔프로젝터 천장설치를 할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질문을 해보니

사용환경 천장이 설치가 가능한지 확인을 위해서

회의실 사진을 직원들에게 보내달라고 하여서

확인해보고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바로 설치신청을 할렸는데

제가 원하는 날짜는 이미 예약이 가득해서

할 수 없이 다음주로 예약을 잡았어요

회의실빔프로젝터 사용법 부터 구매 설치까지 해결을 한번에 해줘서

좋은 곳인거 같아요


얼마 후 설치해주시는 기사님께서 직접오셔서 회의실빔프로젝터도 설치해주시는데요

그냥 대충 헐렁헐렁하고 하게하지않고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줘서 해주셨고요

회의실빔프로젝터 천장으로 설치하고 별도 체크도 다해주고

테스트까지 직접 해주셨어요


사무용빔프로젝터 회의실에서 알려줬던 방법대로

노트북을 연결하고 회의자료들을 검토를 다같이 큰화면으로 하게되니

보기도 편안해서 그전에 모니터로 봤던 것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빔프로젝터수리 관련하여서 매장에서 직원분에게도 물어봤는데요

중고도 무상으로 몇달이 무료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ㅎㅎ


뭐 보통 램프교체한 중고 회의실빔프로젝터이다보니

아무래도 빔프로젝터수리나 램프교체할려면 못해도 몇년은 써야겠더라구요

회의할때만 사용하기 때문에 빔프로젝터수리할일은 없긴하겠네요


아! 빔프로젝터수리말하다가 내부 먼지가 쌓이면 문제도 발생하고 소음도 생기기 때문에

보통 사용하다가 소음이나 뭔가 상태가 안 좋다 싶으면

빔프로젝터수리나 내부청소를 맡기는게 좋다네요


뭐 이부분은 아직 잘모르겠으니

일단 사용하다가 빔프로젝터수리 맡길때도 구매한 매장으로 문의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네요

사무용빔프로젝터 뿐만 아니라 가정집이나 여러곳에서 사용가능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까지

여러가지 사무용빔프로젝터도 많으니

구매할때 아무거나 사는거보다 사용환경에 맞춰서 추천도 받고

원하는 가격대 사무용빔프로젝터를 추천을 받아보는 이러한 시연해주는 매장을 추천을드립니다

사무용빔프로젝터,회의실빔프로젝터,가정집빔프로젝터,빔프로젝터수리,

빔프로젝터설치,빔프로젝터스크린


새제품부터 중고까지 다양하게 전국적으로 판매 설치 수리 가능하다고 하셨으니

언제든 문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