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티비가 너무 비싸다보니 여태 거실에다가 티비를 설치안하고

그냥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대충 감상하고 그랬는데

아무래도 쇼파 눕방도 해보고 싶고 하여서

티비를 80~100인치를 확인해보니 어마무시하게 비싸네요

70인치도 구입하기도 상당히 가격이나가서

가성비 제품을 찾아보아도 몇백..ㅠㅠ...

그냥 집에서 저녁시간 티비볼때만 사용할건데

이정도까지 비쌀필요가없어서 다른 방도를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가정집빔프로젝터!


그리고 가정집빔프로젝터를 찾다보니

중고빔프로젝터 가성비 좋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매장이 존재하였어요! (후기가 정말 좋았거든요)

바로 찾아간 매장은 강남 언주역 (마이빔프로젝터)

미리 사전 방문전 연락을 드리고 갔죠^^

예약방문제라는 후기글을 봤거든요


그리고 도착해서 매장 직원분이랑 1:1로 상담을 진행!

일단 가정집빔프로젝터 집에서 사용가능한걸로 예산을 말씀해드리고

추천을 부탁했어요


직원분이 체광이랑 다른 것을 여러가지를 여쭤보고

질문의 대답을 해드리고 얼마 있다가 중고빔프로젝터 한가지를 추천을 받았어요

엡손 EB-1913 제품이였는데요

일단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가정집에서도 많이들 찾는 엡손브랜드라고 하네요

어느정도 오기전에 중고빔프로젝터관련해서 검색을 조금 많이 해놓았거든요^^

가정집빔프로젝터 엡손 EB-1913 성능좀 알려달라고 했어요

4000안시루멘

xga해상도 라고 설명해주시네요

뭐 이외에는 구매하기전 직접보고 판단하는 시연을 해주신다고 해요


이곳 매장 좋은 점이 구매할때 직접 제품을 두가지 고민하는 분들

시연을 해드리고 선택할 수 있거든요ㅎㅎ


하지만 저는 한가지만 추천을 받아서

구매전에 시연을 부탁하기도 했어요^^

RGB 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HDMI케이블을 연결한 모습

엡손 EB-1913 가정집빔프로젝터 하단은 다리를 올려주고 내려주고

각도조절하는 것이 있어요

구매전 중고빔프로젝터 작동하는 모습입니다


아주 밝게 빛이 나오네요! 푸확하고 @_@에구 내눈이얍

시연을 위한 각종 다양하고 여러가지 영상들을 보여주시면서

사용하는 방식도 알려주고 설정도하는 법도 알려주셨답니다


시연하면서 중간중간 물어보고 질문받고 여러 대답을 했구요

보기보다 영상이 잘보이고 괜찮았구요


중고빔프로젝터는 인터넷에서 엄청싸게파는 것을 물어보니

그런 분들은 소모품인 램프를 교체안하고

리필이나 수명이 얼마안남은 것을 파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이곳 매장에서 판매하는 중고빔프로젝터는 모든 램프를 새것으로 교체하였고

내부청소도 전부 하셨다고 하시네요

이제 중고빔프로젝터 선택을 엡손 EB-1913 했구요

가정집빔프로젝터를 투사하여서 보는 빔스크린이 필요하다고 했더니

일단 예산이 얼마없다보니

비싼 전동종류는 구매하기 어렵겠더라구요

그래서 수동이랑 반자동이 있다고 하시는데

사용하기는 반자동이 제일 좋지만

예산 부족으로 수동식으로된 빔스크린을 할수없이 결정했어요ㅠㅠ(눙물)

빔스크린 같은 경우 사이즈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100인치정도를 원했어요

하지만 저희 집 거실 최대해봤자 80인치까지 뿐이라..더 이상하면 옆으로 가는 길목을 차단하게된다네요ㅋㅋㅋ

80인치로 선택을 할수없이했죠


그리고 설치를 여쭤보시는데

이러한 블라인드를 달아본적이 있어서 쉬울테고

가정집빔프로젝터는 설치비용이 별도라서

그냥 탁상위에 올려두고 사용한다고 했어요ㅎㅎ

(추후 월급 벌면 그때 설치할려고요..)

중고빔프로젝터 셋탑박스연결했고 빔스크린은 그냥 간단히 설치를 끝냈어요

빔스크린 처음에 100인치할려다가 직원분 말 믿고 80인치한게 신의 한수네요

ㅜㅡ ㅜ 설마 집 거실이 이리 좁을 줄은 100인치 충분할지 알았는데

빔스크린 80인치하니 딱 알맞네요 ㅋㅋ


모든 설치를 끝내고 작동!해보고

알려주신대로 설정하고

사용해보니 매장에서는 낮시간때보고 그랬는데

직접 집에서 어두운 저녁시간 보니 선명하고 깔끔하도록 잘보이네요^^


그리고 직접 가서 시연하는 것을 보는 것과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것들 보는거랑 차원이 틀려요

눈으로 보는게 훨씬 더 잘보인답니다

빔프로젝터 신제품 부터 새제품 중고까지 다양하게 판매중인 총판매장이고요

설치 수리 램프교환 전체적으로 하는 곳이니 언제든 문의드려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