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위가 시작되었죠~

그렇다보니 시원하게 집에서 하루를 더 많이 보내고 있는거 같아요

그리고 시기가 시기이다보니 어딜 나가기도 애매한거 같아서

주로 일이 끝나면 집에서 자주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집에서 항상 못봤던 드라마부터 영화까지

다양하게 시청을 하고 있다가 집 티비로는 더이상

시청하기가 힘든 것이 바로 영화죠

ㅠㅠ정말 너무 좋아하는 영화관을 다녀오기도 무섭다보니

그래!!! 차라리 집을 영화관으로 꾸며보자고 생각되서

한번 찾아보니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활용한 방법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홈 프로젝터 뭘사야할지 잘모르는 저 같은 초보는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했는데요


그래도 열심히 검색을 하다가 리뷰가 많은 곳을 선택해서

물어보는게 가장 적합한 해답일거 같아서

사람들이 유명하고 추천들을 많이 해주시는

서울 논혀동 위치한 마이빔프로젝터 매장으로 연락해보기로했어요

마침 집과 한두정거장 거리라서 가깝기도 했거든요ㅎㅎ

(솔직히 검색하기전에는 있는지도 몰랐죠..)

엄청 많은 분들께서 추천하길래 저도 문의해보도록 했어요

처음에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입을 하고싶어서 이런저런말을 했는데요

직원분께서 몇 가지 세부적인 질문을 해주셨어요


사용자의 환경이 정확히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아야하기 때문에

제가 사용할 공간에 대한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하셔서

거실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렸어요

확인을 하시더니 내부 체광이라든지 몇 가지 질문을 또해주셔서

모두 대답을 해드리고 대략 이러한 곳에서 잘맞는 물건이 몇 개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예산을 어느정도 생각하는지 말씀을 드리고

예산이랑 사용처 정확히 확인을 통해서 몇 가지 제품추천을 링크를 보내주셨어요

거기서 원하는 것을 고르라고 하네요

저는 그냥 잘모르는 빔알못 초보라서 직원분에게 전적으로 믿고 맡겨봤어요

아무래도 예산이 많이 낮다보니 엄청 비싸고 좋은건 아니지만

제 예산대 중에서는 밝기도 높고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것이라네요


마침 저도 색상이 블랙이면 좋겠다 했는데

제가 좋아할만한 색상으로 추천을 해주셨어요ㅎㅎ

보통은 매장을 찾아가서 물어보겠지만

상황이 이렇다보니 함부로 막 가기보다

이렇게 전화상을 통해서 상담을 할 수 있고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알아서 직원분이

잘 추천을 해주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제게 알맞는 것으로 LG BX401A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았어요

그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사용법 관련해서는

제품을 구입하면 문자로 전송해서 알려주시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시네요^^

추가로 빔프로젝터 스크린이 필요해서 말씀을 드려보니

총판매장이라서 빔프로젝터 스크린 판매도 하신다고 하셔서

어떤걸 사야할지 물어봤더니

빔프로젝터 스크린이 종류와 사이즈가 다양하다고 하네요


일단 종류는 수동,반자동,전동,휴대,액자 등등 많이 있었는데요

집에서 조금이라도 편하게 쓰고 싶어서

전동으로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고르고

사이즈는 못해도 크게볼려면 100인치는 하고싶다고 했어요


마침 보내드린 사진을 보시더니

100~120인치까지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ㅎㅎ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선택을 끝내고 둘다 구입해서

제품은 택배배송으로 받기로 했어요

솔직히 가까워서 가질러가도되지만

스크린이 무겁고 크다보니 택배로 받는게

제일 좋을거 같았거든요

그리고 중요한 건데요

거실에서 사용할때 탁상같은 곳에 올려서 쓸지

아니면 천장으로 빔프로젝터 설치를 하여서 사용할지 정하고 있어요


에이 스크린도 달아버릴껀데

그냥 빔프로젝터 설치도 받기로 했어요

다행히 집 건물이 매립설치가 가능한 구조여서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매립을 하기로 했습니다

(스크린도요)

그렇게 빔프로젝터 설치일정을 잡아보도록 했는데요

원하는 일정으로 잡고싶으면 못해도 1~2주는 걸린다고하네요

현재는 다행히 설치일정이 많이 없다보니

빨라도 1주일이라고 하셨거든요ㅎㅎ;;

이미 예약들이 FULL 상태라네요ㅠㅠ

그래도 제일 빠른날짜로 빔프로젝터 설치를 하기로 했습니다

얼마 있다가 홈 프로젝터를 택배로 받았고요

당연히 ㅋㅋ미리 개봉을 해버렸습니다

스크린 같은 경우 설치기사님이 오시면 그때 개봉하기로 하고

홈 프로젝터를 작동해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한번 잘되나 확인만해보도록 했는데요

셋탑박스연결해서 봤더니

와.. 그저 놀라움의 연속이네요


그간 티비볼때 작은 화면보다가 이걸로

대화면으로 보니깐 상상초월이에요

그리고 좋아하는 영화까지 봤더니 시간 가는 줄모르고

즐겁게 감상하느라 정신이 쏘옥~ ㅎㅎㅎ

빔프로젝터 설치를 해주러 일정대로 설치기사님이 방문을 해주고

바로 홈 프로젝터 천장설치를 진행하기전에

확인을 해드리고 시공을 시작~

대략 2~3시간정도 사이 걸린거 같아요

홈 프로젝터 스크린을 달아두니 뭔가 집이 있어보이네요ㅎㅎ

화면 테스트를 위해서 작동을 해보니

그냥 혼자서 연습으로 작동할때랑 또 틀린 느낌이에요

스크린으로 보니깐 더 화질도 괜찮고 좋아보이네요

요즘은 매일 빔프로젝트를 사용해서 티비를 보기도하고

최근 못봤던 영화들도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데

정말 영상보게 맛깔나다고 할까요?

ㅎㅎ 굳이 영화관을 갈필요도없고요

친한 친구녀석도 집을 놀러와서 보더니

엄청 부러워하면서 자기도 설치하고 싶다고 말을 할정도에요


아직 빔프로젝트 알아보는 분들이 계시다면

제대로 내환경을 맞춰서 제품 추천을 해주시는

이곳으로 문의하고 상담을 통해서 제품을 구입하는것을 권장이아닌

필수라고 말씀을 하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