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주말에는 혼자서 캠핑장을 다니는

캠핑족이에요~~!

요즘 들어서 혼자가서 심심하다보니

노트북을 이용해서 영화를 한편보면서 힐링도 하고 있어요

그런데 화면이 작아서 보기가 힘들기도 했는데요


근래 캠핑장을 갔다가

어떤분들이 캠핑용 빔프로젝터를 활용해서 텐트쪽벽면으로 투사해서

영화를 보는 모습을 보더니 너무 마음에들어서

하나 구입을 하고 싶어서

알아보는데 직접 찾기란 쉽지 않은거 같아서요


각종 후기글이나 정보를 찾아보다가

친절하게 제품 추천도 잘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매장을 직접 찾아가기에는 시간이 없었는데

여기 매장은 전화상담으로도 세부이고

디테일하게 상담을 해준다고 하길래

한번 문의를 드려봤어요

캠핑용 빔프로젝터를 구입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잘몰라서 물어봤는데

직원분이 일단 상담을 통해서 사용환경과 잘맞는 것으로 추천을 해주신다고 해요


보통 자주가는 캠핑장을 토대로 말씀을 드리고

예산은 이정도까지 가능하다고 말하니

바로 확인을 하신 후 제게 추천을 해줄 캠핑용 빔프로젝터

몇 가지를 리스트를 보내주신다고 하셨어요

거기 들어가면 제품 정보나 사진 등이 있어서

고르기도 쉽더군요^^

저는 많은 캠핑용 빔프로젝터 중에서도 비비텍 DX25E 골랐어요

가격대비 성능도 괜찮고 사이즈가 작아보여서 물어보니

a4용지보다 더욱 작고 성능도 괜찮은 수준이라서

나름 괜찮고 좋아보이네요 ㅎㅎ

그렇게 캠핑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해주신 모델을

쭉보다가 비비텍 DX25E 구입을 결정했는데요

일반적으로 사용법을 잘몰랐는데

이부분은 걱정이 없는게 직원분에게

노트북 빔프로젝트 연결하는 방식부터 하여서

이러한 정보를 문자로 전송해주셔서

그걸보고 따라하면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고 했어요

노트북 빔프로젝트 연결사용하다가 종료할때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다고 하셨는데요

종료할때는 보통 전원선을 확 뽑지말래요

그 이유는 종료하고 기계는 뜨거워서 내부열기를 식혀줘야하는데

이게 전원을 공급해주는 선을 분리해버리면

팬이 안돌아가고 그대로 내부가 뜨거워서

램프가 손상이 가던지 터져버리는 경우가 발생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노트북 빔프로젝트 연결을 끝내고 사용종료할때

꼭! 5~10분은 기계를 방치했다가 그이후 분리해주라고 하네요

아니면 팬이돌아가는 소리가 안들리면 분리하라고하셨어요

이런 꿀팁까지 알려주고 친절하시고 좋네요^^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구입하면 어떻게 받냐고요?

택배로 제품을 수령했어요


알아서 이렇게 집앞으로 택배가 도착하니 ㅎㅎ편안하네요

일일히 매장을 찾아가지 않아도

디테일한 상담을 통해서 내게맞는걸로 구입결제도 가능하고 말이죠

그리고 보통 휴대용 빔프로젝터 스펙자체가 높은 녀석이라서

집에서 티비처럼 사용해줘도 될정도로

안시루멘이 높아서 캠핑을 안가고 그럴땐

가끔 집에서 셋탑박스를 티비대신 휴대용 빔프로젝터와 연결해서

사용도하는데요

이햐!! 역시 대화면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사용하다가 궁금한점도 매장으로 문의드리면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셨고

사용하다가 문제가 되는 점이나 수리해야할게 생기면

이곳 매장을 통해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어렵게 여기저기 찾지 않아도 된다는 것!

그리고 캠핑에서 노트북 빔프로젝트 연결을 하기 싫고

휴대폰을 연결하고 싶을 때는 동글이나 미라캐스트를 사용해주면

손쉽게 무선으로 연결도 가능해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한점이 좋습니다!

휴대용 빔프로젝터 사이즈도 아담하고 좋고

성능도 나쁘지 않아서 매일 즐겁게 캠핑장이나 집에서도

어디든지 즐겁게 사용하기 좋은거 같아요


요 근래에는 친구들과 캠핑을 가서 써봤더니

친구녀석이 어디서샀냐고 물어볼정도!

아직도 빔을 구입하지못하고 방황하는 사람들이나

설치나 수리 받고 싶다는 분들은

한번 여기 매장을 문의해보세요

총판이라서 모두 가능한 곳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