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실 티비 비싸고 가성비 나쁜게 너무 많아서

가격대비 맞는 것을 찾기란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저는 눈길을 다른 곳으로 돌려보니

가정용 빔프로젝터라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오호..? 셋탑박스 연결도 되고 노트북을 이용해도 되고

다양한 플레이어를 연결이 가능한 것이 바로 가정용 빔프로젝터라고 하네요

이뿐만이 아니에요


대형화면을 손쉽게 만들 수도 있다보니

100인치 정도는 껌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티비대신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열심히 알아보다가

좋은 매장을 알게 되었는데요


각종 다양한 새제품부터 중고까지 거기다 스크린이나 스피커 등 수리 설치 모두 가능한

마이빔프로젝터 총판이라는 곳이네요


마침 가정용 빔프로젝터가 필요했는데

이러한 매장을 발견해서 꿀인거 같네요!


바로바로 연락해보고 대화를 하다가 직원분이 실제로

매장을 방문을 하면 시연도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바로 예약 접수를 하고 방문!

매장위치 같은 경우 서울 논현동 언주역에서 5분 밖에 안되는 거리였어요

바로 직원분이 있으셔서 상담을 받아봤는데요

사전 통화로 어느정도 이야기 되었지만

세부적으로는 자세히 안했는데 매장에서

상담을 통해서 세세한 부분까지 이야기를 해드리고

예산까지 말씀을 드리고 중고 빔프로젝터를 추천을 받기로 했습니다

중고 빔프로젝터 같은 경우 모두 새램프교체한 것만 판매를 하시는 매장이라고 하네요

그러니 중고라고 해도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것과는 전혀 내부 상태가 완전 틀리다는거죠^^

그럼 실제로 중고 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은 것을 시연을 통해서 확인을 해볼 수 있다고 했어요

물론 시연을 하면서 중고 빔프로젝터 사용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신다고하니

개꿀이죠~?ㅎㅎ

연결은 참 쉬웠어요

간단히 노트북이랑 RGB 케이블을 이용해도되고

그리고 금방 모니터화면이 반대쪽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향해서

투사가 되었고요

각종 다양한 영상을 보고 글자도 잘보이고

완전 대박~ ㅎㅎ이정도로 좋은 성능을 자랑할줄은 몰랐네요


중고 빔프로젝터라고 하여서 안 좋은 것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된 관리를 하는 매장에서는 상당히 좋다고 생각되요^^

사용법도 자세히 알려주고

주의해야하는 부분부터 꼼꼼하게 시연을 받아보고

영상화질도 잘봤고^^

바로 가정용 빔프로젝터 시연을 마치고 빔프로젝터 스크린 구매도 여쭤봤어요

제게 맞는 빔프로젝터 스크린 사이즈를 추천을 받기로 했어요

이미 설치할 곳 사진을 보여드리니 딱 보시고

이정도면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최대 80인치까지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전동이 있고 수동이 있는데

실속있고 가성비 괜찮은 걸로 수동식으로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선택했답니다


이렇게 가정용 빔프로젝터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모두 알아보았고

구매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빔스크린 같은 경우 제가 직접 혼자서도 설치가 가능하여서

별도의 설치기사님을 부르지 않았어요

간단히 피스 박고 하면 끝이거든요^^ㅋ 


그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는 매장에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천장설치없이 테이블위에 올려놓고 이용하기로 했어요

모든 중고 빔프로젝터 설치를 끝내고 알려주신 방법대로 사용해봤는데요

셋탑박스를 연결해서 그런지 바로 제가 좋아하는 티비목록들이 보이고

그것도 큰화면으로 말이죠!


정말 즐겁도록 재밌었어요

항상 컴퓨터모니터30~40인치짜리인가? 작은 걸로보다가

무려 80인치나 커진 화면이 정말 대박이더라구요!


중고 빔프로젝터라고 처음에는 이상할지 알았지만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제가 말하는 걸로는

상당히 좋은 제품을 얻은 거 같아서 기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