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거실 티비를 찾다가 LG빔프로젝터를 알게 되어서

티비보다 큰 화면도 가능하고

조명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국산 LG빔프로젝터를 구입을 해볼려는데요

현재 갖고 있는 예산이 너무 적어서 새제품들은 구입하기가 다소 어려워서

중고 빔프로젝터를 검색해보고 찾아보는 중이에요

운이 좋았다고 할지 중고 빔프로젝터 서울권에서 리뷰가 좋은 매장이 몇 곳이 나오더라구요

거기서도 유달리 인기가 많은 곳이 강남 언주역 근처 있어서

전화하고 곧바로 방문 !!

매장내에서 직원분이 계셔서 중고 빔프로젝터 구입건때문에 왔다고 말씀을 드리니

ㅋㅋ 전화한지 얼마안됐는데 금방오셨다고 놀라셨어요!


가까운곳에 있었다보니 정말 금방날라왔거든요

일단 중고 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아보도록 했어요

막상 뭐부터 이야기를 꺼내야할지 몰랐는데

직원분이 하나하나 질문을 해주면서 사용하는 곳 거리나 높이

그리고 체광이나 여러가지 정말 많은 것을 물어봐주셨어요

마지막으로 이러한 환경에서 사용할 제품 예산을 얼마나 생각하나 물어보시더라구요

예산을 설명을 드렸더니

다행히 중고 빔프로젝터 LG GX361A 제품이랑 이거랑 비슷한 블랙제품도 있는데

둘은 생긴거는 똑같아도 내부 스펙은 틀렸거든요ㅎㅎ


이게 제게 제일 적합하다고 해주신 중고 빔프로젝터 LG GX361A 였죠~

추천해주신 LG GX361A LG빔프로젝터는 무려 3500안시루멘이라서

조명이 있어도 선명하고 밝게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해주셨어요


거실 체광은 다행히 많이 안들어오지만

매일 불끄고 볼 수는 없으니

마침 스펙도 적당한 중고 빔프로젝터 LG GX361A 정말 한눈에 반했네요

LG빔프로젝터 그냥 외관만 보고 마음에 들어하면 안되겠죠!

리뷰에서도 시연가능하다고 했으니 바로 부탁을 드려봤어요

시연준비를 해주시고 반대쪽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향해 영상을 투사해주시더라구요

다양하고 많은 영상들을 구경하면서 궁금한 질문도 하고

사용법도 배우고 완전 일석이조ㅎㅎ

LG빔프로젝터 시연도 잘마무리 했고

역시 LG제품들 !! 너무 마음에 들어버렸어요


LG GX361A 바로 선택하였고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구입하고 싶어서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종류가 여러개가 있다고 해요


일단 사용하는 곳 사이즈를 몇으로 구하는지 물어봐주셨어요

그냥 거실 큰화면을 만들고 싶고

적당한게 좋을거 같아서 60~70인치로 말씀을 드렸더고

빔프로젝터 스크린 사이즈는 70인치로 하기로 했구요

종류는 수동으로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하기로 했죠

빔프로젝터 스크린은 제작하는 곳에서 택배로 가야해서 다소 시간이 걸린다고 하네요

그래도 1~3일안에는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LG빔프로젝터 스크린 모두 매장에서 구입을 하였고요

직원분에게 깜빡하고 AS는 어떻게 되나 물어보니

중고 제품들은 구입 후 3개월간 AS가 가능하다고 해요

그 이후는 별도로 수리비용이 나온다고 하네요


아! 다녀온 매장같은 경우 총판하는 곳이라서

빔프로젝터 뿐만 아니라 부가적으로 필요한 부품들도 여러가지 팔고

새제품 중고 대여 설치 수리 등 많으니

프로젝터 구입할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눈으로 직접보는 매장을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