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제가 그토록 애타게 갖고싶었던

가정용 빔프로젝터를 사는 날이랍니다!!


정말 등짝스매쉬에 잔소리 아니지 행복한소리를 엄청 들으면서

허락을 받았어요...

ㅠ0ㅠ 길고긴 고난의 시간이 끝나고 아내허락으로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입을 위해서 미리 봐놨던

업체가 있어서 바로 연락을 했습니다


제가 봐둔 업체는 서울 논현동 언주역 근처 위치한 곳이에요!

여기가 글쎄 후기많고 추천들을 엄청잘한다고 하네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말이죠

아무래도 시기가 시기이다보니 매장방문은 어렵다보니 연락으로 대처했어요

다행히 이곳 매장 구입하신분들 후기를 보니 대부분 전화상담을 하여서도

제대로된 제품이라기보다 그냥 딱 사용처와 정확히 맞는 스펙에 물건들을

알아서 추천을 해주시기 때문에 굳이 찾아갈 필요가 없어서 더 편하고 좋다네요

그래서 직원분께 가정용 빔프로젝터 어떤걸 구매해야할지 물어보니

일단 사용환경이 정확히 어딘지 어떤지 알아야한다고 해요

안방내부 사진을 찍어서 보내드리고  체광은 뭐 침실이라서

주로 영화볼때? 사용할 계획이라했고요

연결은 노트북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씀을 드렸어요


그리고 생각하던 예산을 말해드리고

사용환경이랑 모든 것을 대조하여서

안방빔프로젝터로 추천을 해주셨습니다

추천을 받은 파나소닉 PT-VX400 인데요

밝기도 상당히 높고 색상도 하얀색이라

아내님이 좋아해줄꺼같네요


그런데..? 매장도 방문을 안했는데 어떻게 아냐고요?

직원분이 문자로 상세스펙을 보내주시고 실사진도 있는 제품들은

직접이렇게 보내주시기도 한답니다

아니면 카페들어가보니 사진들이 있어서 ㅎㅎ 좋더군요

그렇게해서 안방빔프로젝터 추천받은 제품을 직접 확인결과

올~ 생각보다 작동한 영상들 사진도 봤더니 좋네요

화질도 나쁘지않으며 생생한 영상을 시청하기도 괜찮고

이걸로 영화볼 생각을 하니 ㅎㅎ행복감이 아주그냥~ㅋ

추천해주신 가정용 빔프로젝터 구입하기로 했고요

제품 같은 경우 택배로 보내주신다고 하셨고

이 다음은 아무래도 안방에서 놓을 장소가 없어서

미리 아내한테도 허락을 받아서

빔프로젝터 설치를 천장으로 하기로 했어요

일단 빔프로젝터 설치를 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상담을 진행하는데요

설치장소 관해서 정확하게 알아두야하고

제품 투사거리부터 전체적으로 체크하여서 가능한지도 확인 상담도 하고서

빔프로젝터 설치 일정까지 매장직원에게 상담을 통해서

모두 원하는 날짜로 예약을 했어요^^

(운이 좋은편 보통 예약해도 1주일이상은 걸린다고 해요)


그리고 얼마후 구매한 안방빔프로젝터 먼저 도착해서

행복한 표정으로 언박싱을 했는데 ㅋㅋ

울아내님.. 보시더니 그리좋냐고 ㅋㅋㅋ 하...

어떻게하죠 너무 좋은걸 싫다고 할수도없고

하여튼 테스트로 한번 연결만해봤는데

잘보이고 좋은거 같아요~~

아내도 나름 흥미를 끓었는지 관심이 조금생긴다하네요

그리고 예약한 설치날짜가 되어서 설치기사분이 오셔서

설치장소 확인해주고 곧바로 빔프로젝터 설치를 해주셨어요

1시간정도 걸렸나 빠르고 정확하고 깔끔히 빔프로젝터 설치를 끝나고

바로 화면테스트와 설정조정을 해주셨어요


가정용 빔프로젝터 천장으로 달아두니 그전에는 그냥 썻던때보다

공간도 많이 남고 아내도 나름 괜찮다고 해주네요

휴....이상했으면 등짝스매쉬로 안끝났을텐데 말이죠^^;;다행..)))

바로 안방빔프로젝터 설치끝나고 기사님도 돌아가시고

곧바로 좋아하는 영화를 한편 감상을 시작했는데

마치 어린아이처럼 즐겁게 보는 모습을 봤는지

아내도 특별히 뭐라고 안하긴하네요


그러면서 같이 보게되었는데

아내가 의외로 괜찮아하고 좋아해주네요

그런데 큰일이 생겼어요

처음에는 반대하던 아내가 지금은 자기가 안방빔프로젝터 차지해서 드라마나 넷플XX 유튭 등...

ㅡ.ㅡ원하는걸 다보고 있네요...

아휴.. 내가 참아야지 ㅠㅠ...

그래도 저녁시간 같이 영화보고 재밌게 잘쓰고 있을 정도입니다

아직도 빔프로젝트 뭘 사야할지 잘모른다고?

그렇다면 제가 문의한 매장으로 상담해보세요

정말 문제하나없이 잘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