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 인근에서 인원이 소규모인 사무실을 하고 있어요

별로 많은 인원이 없지만 생각보다 하루 1일 1회의를 할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 회사 사무실 내부 회의를 진행할때 사용하는

사무용공간이 별도로 있는데

거기서 사용할 사무실빔프로젝터가 필요하더라구요

이유는 몇 일전 회의할때 이미지자료를 보기 힘들다는

이야기가 전부터 있어서 이참에 한번 사무용빔프로젝터

까짓거 들여놓자고 하자는 이야기가 나와서

바로 알아보는 중이에요

여기저기 후기를 검색해본 결과

서울 강남 논현동 근처 매장이 하나 있는데

총판업체로 상담을해서 사용환경이랑 맞는 것으로

추천을 해준다고 하네요


당근 난 초보이니 바로 연락해서 물어봤어요

강남에서 사무실내 회의할때 사용할

사무용빔프로젝터 추천해달라고 했는데요

일단 사용처 정확한 환경이나 몇명이 들어가는 공간인지

확인하고 주 컨텐츠 어떤것을 연결해서 보실지 물어보셔서


환경은 사진을 찍어 보내드리고

연결은 노트북을 하고 컨텐츠는 주로

저희가 만든 ppt나 아니면 이미지자료를 보는 위주로 사용한다고 했어요

그렇게해서 추천으로 엡손 eb-1880 사무실빔프로젝터를 알려주네요

이미 엡손이라고말하자마자

올~ 유명한거네 ㅎㅎ

생각보다 엡손이 인쇄기빼고도 사무용빔프로젝터까지

정말 다양하게 만드는거 같네요

이제 추천을 받은 사무실빔프로젝터 성능을 확인을 위해서

메시지를 보내주셔서 거기서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직접 스펙확인을 해봤습니다

생각이상으로 엄청 좋고 괜찮더라구요


역시 가격대비 성능이다보니

조금더 예산이 많았으면 이보다 좋은것도 가능하지만

충분히 이가격대 이정도스펙이면

사무실빔프로젝터로 사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꺼라고하셨어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추천을 받은 엡손 eb-1880

사무용빔프로젝터를 구매한다고 했는데요


여기다가 강남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받을 수 있을지 여쭤보니

매장에서 판매뿐만 아니라 강남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하는 곳이여서

구매만 아니라 설치관련해서 예약까지 하기로 했어요^^

바로 강남 빔프로젝터 설치 원하는 날짜로 신청을 하기로 했네요

후~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상담을 엄청 디테일하게 해주셔서

맞는 제품으로 쉽게 구하고 강남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한번에 해결한거 같네요

그리고 설치당일날 기사분 출장을 오셔서

바로 천장으로 강남 빔프로젝터 설치를 시작해주셨어요

처음 할때는 미리 어디서 어떻게할지 이야기를 하고서

시작을 해주시네요^^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사무실빔프로젝터

설치가 끝났다고 부르셔서 확인을 해보도록 했어요


바로 설치기사분이 설정을 해주시고서

사용할 노트북을 연결해주고 화면테스트를 해주시고 있는데요

지난번 업무용 자료를 한번 투사해봤는데

선명하고 잘보이고 좋네요


그리고 사무용빔프로젝터 자체내부에서

소리가 나와서 별도 스피커가 없어도

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서 마냥신기했어요ㅎㅎ

지금은 자주 사용하다보니 숙달되고

직원들도 회의할때 피로도 쌓이지 않게

자료를 인쇄하고 뭐하고 할필요없이

간단히 노트북 연결을 이용해서 하다보니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다네요

빔프로젝트는 처음이 접근이 조금 어려울뿐이지

좋은 매장에서 상담을 하고 직원분에게 추천받고

설치까지 문제없이 싹 끝냈네요^^


아직 뭘사야할지 모르다던지 아니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찾는다면

여기 매장으로 연락해보세요

저렴한 할인가 제품들도 많고 직원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새제품부터 중고 수리 설치 렌탈 등 가능한 총판업체이고

후기도 많고 친절한 업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