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정말 거금들여서 드디어 강남역 근처

술집을 하나 차리기로 했어요

정말 사전조사 열심하고서 고려하고 고려해서

선택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계속 끊임없이 진행중이고

추가로 인테리어와 티비 두가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강남역빔프로젝터를 하나 설치해볼려고해요


제가 왜 ? 술집빔프로젝터를 구하냐면요

이미 다른 업체들에서도 많이 봤지만

분위기만 아니라 티비용도로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하고 찾아보니 강남역빔프로젝터로 근처 판매처가 유명한 곳이 있더라구요

마이빔프로젝터라는 곳이던데

여기 매장은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전화상담으로 아주 디테일한 부분까지 설명해주고 자세히

알려주신다고 해요!

저 또한 강남역빔프로젝터를 구입하기 위해서

이곳에서 구입한 후기들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곧장 매장으로 연락해서 상담요청을 했어요


직원분께서는 친절하게 하나씩 물어봐주시는데요

일단 이번에 강남역 근처에서 술집 오픈준비중이라고 말씀을 드리고

주로 티비대용으로 인테리어하기 괜찮은 걸로 알려달라고 했는데요

매장직원분이 사용자환경을 알필요가 있다고 하셔서

내부사진을 찍어놓은것도 보내드리고

주로 저녁시간 조명만 켜진상황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했죠


그리고 또한 예산은 제가 첫 가게오픈이라서

하는김에 제대로 잘나오고 좋은걸로 하자는 생각으로

스펙도 강하고 좋은걸로 부탁드렸습니다

그렇게 환경 예산 등 여러가지 조건을 확인해주시고

제게 맞는 업소용빔프로젝터를 추천을 해주시는데요


기본적으로 업소용빔프로젝터 추천을 해주시고

아직 인테리어 공사중이라서 설치를 매장말고

인테리어업체측에 한번 물어보라고 하네요

그럼 조금이라도 설치비용을 아낄 수 있다고하기 때문이라네요

오호.. 보통은 다른 곳들은 자신네서 무조건 하라고할텐데

여기는 조금이라도 비싸지않게 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까지 말씀하다니 그래서 인테리어팀에 말해보니

할 수는 있다고 하시지만 제대로해본경험이 없어서

조금 번잡하고 이상하게 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냥 매장직원에게 말씀을 드리고

업소용빔프로젝터 여기서 천장설치 신청하고 싶다고 이야기하고

원하는 날짜 최대한 빠른요일로 부탁드려서

술집빔프로젝터 설치신청을 했습니다

얼마 후 설치기사님이 인테리어중인 저희 가게로 찾아오셨어요

그리고 설치하시기전에 일단 장소파악을 하고서

어떻게 설치들어갈지 설명을 해주고

업소용빔프로젝터 설치시작해주셨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셨어요

자세히는 생각이 안나지만 2시간정도 ? ?

열심히 강남역빔프로젝터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그 이후 설치가 끝났다고 하셔서

화면조정하면서 테스트할때 같이 보기로 했어요

아! 스크린도 구입했는데

이것도 창문으로 설치했어요

바로 옆이 건물내부 통로이다보니

걸어가면서 보일꺼 같아서

스크린으로 막아두니 괜찮더라구요ㅎㅎ

곧바로 화면 테스트를 시작해주시는데요

분명 백주대낮이고 조명켜놓은 상황인데

이정도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저녁장사인 술집빔프로젝터이니깐

더욱 잘보일꺼라고 하네요


이리하여서 강남역빔프로젝터 구매와 설치모두 끝났고

화면테스트조정까지 전부 끝났습니다


이제 업소용빔프로젝터를 자주 사용할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원하는 영상들을 켜놓아봤습니다

역시 저녁시간이 되니깐 화질이 전혀틀리네요

엄청 선명하고 잘보이고 좋습니다

이렇게해서 호프집 술집빔프로젝터를 설치를 받고

현재는 가게를 오픈해서 허둥지둥대고 있지만 ㅋㅋ

손님들이 기다리시면서 인테리어인 빔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기도하고 이야기하고 기다려주시네요~~!

오픈초기라서 이해해주셔서 다행이네요~


뭐 지인이나 친구들도 가게와서 확인해보니

다들 잘설치했다고 했을정도로

인테리어효과도 좋고 티비방송을 켜놓아도

많이들 보시고 좋아해주네요

큭... 술이나 음식맛도 맛있어야할텐데 말이죠ㅋㅋㅋ


아직 빔프로젝터 계획을 하지만 어떤걸 사야할지

아니면 구매하고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사는게 저렴한지 잘모른다면

이곳 총판업체인 마이빔프로젝터 문의를 드려보세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해주고 추천이 기똥차게 잘해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