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산아파트 이사하는 집으로 인테리어도 싹바꾸면서

대형TV를 하나 설치할까했는데

집 인테리어와 어울리지 않아서 찾고 찾아낸것이

바로 일산빔프로젝터인데요


이걸 사용하면 100인치이상 화면도 가능하고

영상을 보는 느낌이 있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구입처로 선택을 해야하는데

후기들을 보다가 서울 강남 논현동 있는 마이빔프로젝터 매장이

총판으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부터 다양한 물건들이 많고

구입만 아니라 설치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같은 업체네요

바로 매장으로 문의를 드려보고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추천좀 해달라고 했어요


추천을 위해서는 사용할 곳을 정확히 알아야

거기 맞도록 추천을 주신다고 해요


그래서 사진도 찍어 보내드리고

상담할때 여러설명도 해주고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게 하나하나설명해주고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빔프로젝터 TV용으로 추천을 받고 구입을 했고요

그리고 원하는 날짜 설치까지 신청을 같이 했어요


또한 벽이 대리석으로 인테리어를 새로 싹했기 때문에

벽면투사는 어렵다보니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매장직원에게 말씀을 드리고

맞춤형으로 하나 장만을 했습니다

바로 원하는 날짜로 설치기사님이 이사할집으로 방문을 해주고

일산빔프로젝터를 설치를 하기전에 확인을 해주고

어떻게 빔프로젝터 TV를 설치하실지 설명해주고

바로 설치시작해주셨고 끝나면 연락을 주신다고 하셔서

맡겨놓고 기다려봤습니다


2시간정도 시간이 흘렀고 모든 일산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가 끝났다고 하셔서

확인을 하러 다시 이사할집으로 가서 봤는데

이럴수가.. 너무 깔끔하게 천장설치가 되어있네요

이정도로 잘해주실지 몰랐는데

보기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이렇게 일산빔프로젝터 설치가 끝나면 화면조정까지 해주시는데

이때 화질이 어떤지 직접 경험을 하게되었습니다

아직 창문쪽을 가릴만한게 없다보니 체광이 많아서

많이 뿌옇게 보이지만 이후 이사하고 사용해본결과

화질 짱이에요 ㅎㅎ 정말 보는 맛이 있다고 하는게 맞더라구요


하여튼 설치기사분이 일산빔프로젝터 화면조정을 끝내주시고

곧장 각종 설정을 다해주셔서

앞으로 사용하실때는 바로 전원만 작동하면

연결한 셋탑박스를 통해서 곧바로 빔프로젝터 TV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설치한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스크린 같은 경우

전동으로된것이다보니 별도로 리모컨이 있어서

이걸 간단하게 리모컨으로 위아래로 작동하면

오르락 내리락해서 사용하기도 간편했어요


그렇게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 구입과 설치 모두 끝났고요

이후 이사까지해서 가족들다같이 거실에서 매일 즐겁게

빔프로젝터 TV를 사용해서 초대형화면으로

감상을 하고 가족모두가 좋아해줘서 참 좋더라구요^^

빔프로젝터 TV로는 무엇보다 영화볼때가 제일 압권이에요

여기가 집인지 영화관인지 헷갈릴정도로 몰입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가성비좋은빔프로젝터를 저렴하게 손에 넣을 수도 있고

사용처로 설치까지 어렵지않게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곳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