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안산에서 자취생활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주로 집에서 DVD플레이어를 통해서 블루레이급 영화보는 것을 엄청 좋아해서

벽면 한켠을 거의 DVD로 가득 채워놨을 정도로

많은 영화들이 있어요


대부분 이것들을 그전까지만해도 DVD플레이어와 티비를 연결해서 사용해줬는데요

아무래도 DVD영화를 주로보다보니 어울릴만한 모니터를 물색하고 찾아보다가

홈 프로젝터를 찾게 되었어요

자세히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집에서 안산빔프로젝터를 사용하여서

영화관람을 주로하시고 티비인 셋탑박스를 연결을 하여서 사용하는 분들도 정말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검색을 통해서 홈 프로젝터를 구입을 할곳을 몰색하다보니

서울 논현동 마이빔프로젝터 업체 후기가 가장많고

친절히 잘한다는 내용들이 많았어요

바로 매장으로 연락했더니 직원분이 친절히 상담을 도와주셨어요

세세한 부분까지도 물어보면서 자세히알기 위해서

사용할 공간 사진까지 첨부하여서 보여드리고

여기서 사용가능한 홈 프로젝터를 추천을 받았어요


그리고 추가로 스크린이랑 빔프로젝트 설치도 함께 받고싶어서

열심히 상담을 찐으로 받았답니다

이후 빔프로젝트 설치날짜를 맞춰서 집으로

설치기사분이 오셨고 바로 안산빔프로젝터를 설치하기 위해서

설치장소를 안내해드리고 설명을 해주시고

바로 시공을 시작하셨습니다

얼마 후 빔프로젝트 설치가 끝났따고 하셨어요

대략1~2시간정도 사이 걸린거 같네요

직접 확인을 해보고 있는 중인데

엄청나게 깔끔하게도 잘해주셨더라구요

케이블정리도 꼼꼼히 해주셔서 보기 흉하지도 않고

스크린도 아주잘달려있어서 깔끔했습니다


안산빔프로젝터 설치를 끝내고 다음으로

화면조정을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오 그런데 직원분이 화면조정을 해주시면서

영상을 하나 켜봤떠니 그냥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대박이라고 할 수밖에없네요

너무 화질도 좋고 영화를 항상 작은 화면으로 보았는데

급격히 큰화면으로보니깐 나만의 개인 영화방이 생긴거 같아서

너무 기쁘고 좋았습니다

이후 천장으로 빔프로젝트 설치 끝났고 테스트도 마쳤고

바로 이날 저녁부터 여자친구도 초대해서 둘이서 즐겁게

방에서 DVD플레이어 작동시켜서 안산빔프로젝터를 작동하여서

각종 영화를 봤는데요


저뿐만 아니라 여자친구도 너무 좋아해줬어요

그동안 작은 모니터로 눈찡그리면서 봤는데

이렇게 커다란화면으로 편안하게 볼 수 있다니

영화관 갈필요가 없더라구요ㅎㅎ

홈 프로젝터 솔직히 처음 구할때는 어려워보였지만

이렇게 좋은 매장을 알게되었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제품 추천도 잘받아서 빔프로젝트 설치 

깔끔히 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안산빔프로젝터를 사용해서 영화뿐만 아니라 어쩔때는 다른 플레이어를 연결해서

여러 영상을 감상하기에도 좋고 사용하는 폭이 은근히 넓은 홈 프로젝터입니다


빔프로젝터를 알아보는 분들에게 어떤 제품을 구할지 고민이시라면

이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면 내게 적절한 물건을 알맞춤으로 구할 수 있을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