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에서 헬스 겸 운동장을 하나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여기 운동장은 운동할때도 사용하지만

간혹 한번씩 운동하는 분들과 모임으로

여러 교육용자료를 보는데도 사용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다양하게 활용하기도 좋은곳이기도하죠


이런 곳에서 간혹 교육용자료를 볼때 불편한점이

항상 작은 이동형 모니터를 사용했는데

볼때 너무 불편하고 안좋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다른 방법을 찾아보다가 요즘은 운동장빔프로젝터도

설치하여서 많은 분들이 교육용빔프로젝터로도 활용하고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후기들을 보다보니 평택쪽은 이러한 매장이 많이없지만

서울권내에는 다양한 매장들이 많았고

후기가 가장 좋았던 마이빔프로젝터라고하는

서울 강남 논현동 근처 매장으로 상담을 요청해서

상담을 진행했어요

내부사진도 보내고 환경이 어떤지 이야기하고

예산이나 여러가지 질문과 답변 계속 하다보니

어느세 상담이 잘마무리가 되었네요

보기와 다르게 시간이 조금 걸리긴했지만

이렇게까지 상세하게 해주실지 몰랐네요


그러고 평택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추천을 받음과 동시에

천장설치까지 함께 하기로 했어요

날짜도 예약을 하고 얼마후 설치기사분이 찾아오셨어요

바로 평택빔프로젝터 설치장소를 대화를 하고서

어떻게 설치하실지 이야기를 하고서

바로 운동장빔프로젝터 설치작업을 시작하셨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보니 설치한 모습을 봤는데

어후..생각보다 설치하는데 조금 시간이 많이걸린다고 하셔서

끝나면 불러주신다고 하네요

그렇게 평택빔프로젝터 교육용으로 설치를 모두 받았고

바로 화면테스트를 해주기로 하셨는데요

작동하고 스크린을 향해 투사를 해주셨어요


곧바로 평택빔프로젝터 영상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아주 선명하게 잘보이고 보기도 좋았습니다


거기다 설정도 직접 하나씩 전부 해주셔서

앞으로 사용할때는 전원만 작동하면 그냥 연결한 장치에서

영상이 바로 나오게 해주셔서 앞으로 사용하기 간편하겠더라구요

이렇게 평택빔프로젝터 화면 테스트를 해주던 모습이에요

조명이 많은 공간인데 밝고 선명하게 잘보이죠


이렇게해서 운동장빔프로젝터 설치를 마치고

바로 교육용빔프로젝터로 이번 모임에서 자료를 투사해서

이용해봤는데요

많은 분들이 그간 사용할때 작은 화면으로 보다가

이렇게 큼지막한게 생기니 교육용빔프로젝터 너무 좋아해주네요


이렇게까지 좋아해주실지 몰랐네요 ㅎㅎ

진작에 운동장빔프로젝터를 설치할걸 ㅜㅜ왜 늦게 했는지

운동장빔프로젝터나 교육용빔프로젝터나 이외에도

가정집이나 회의실이나 여러방면으로 다양하게 사용가능한

제품을 이곳 매장을 통해서 연락하면

상담을 하여서 내게 잘어울리는 것으로

추천을 해주시고 설치도 경력이 많으신 기사분이 직접하기 때문에

큰문제없이 잘받으실 수 있어서 정말 찐 추천해주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