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당 회의실에서 이번 기회 사무실빔프로젝터 설치하기로 했어요^^

정말 힘겹게 구할뻔했던걸 좋은 매장을 지인들에게 소개를 받아서

좋은걸 설명을 듣고 상담도 잘받아서

구입하면서 사무실빔프로젝터 설치까지 받기로 했어요

제가 구입한 곳은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서울 강남 근처 있는 매장인데

제가 일하는 곳은 분당이라서 찾아가기 어려웠지만

여기 매장에서는 서울만 아니라 다른 지역 계신분들도

모두 구입이랑 설치 의뢰가 가능하다고 했어요

저도 지인분이 잘해주신다고해서

상담받아보니 왜 이렇게 추천을 해주신지

직접 받아보니 알겠네요^^

그렇게 사무실빔프로젝터 구입하고 설치예약한날짜를

맞춰서 설치기사분이 오셔서 설치장소를 파악을 위해서

제게 설명해주고 바로 작업을 시작해주셨어요

분당빔프로젝터만 아니라 스크린도 같이 구입했는데

이것도 전부 설치할때 모두 말씀을 드렸기 때문에

설치기사분이 알아서 척척 잘해주셨습니다

대략 2시간정도 걸렸나

모든 사무실빔프로젝터 설치해서 확인을 하러 갔는데

깨끗하게 잘설치되었네요^^

뭘 확인을 할필요도 없이 너무 보기 좋고 잘됐어요

하지만 화면이 얼마나 잘나오는지 테스트를 해주시는데요

이때 조정까지 해주시니 앞으로 사용할때는

굳이 설정에서 뭘바꾸고 할필요없이

그대로 사무실빔프로젝터 전원만 작동해서 사용해주면 된다네요

분당빔프로젝터 작동테스트모두 끝내고 화질도 좋고

직원들이랑 회의할때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구입할때 어찌할지 몰랐는데

이러한 좋은 매장을 지인이 알려줘서

상담을 통해서 내게 맞는 분당빔프로젝터 쉽게 구할 수 있었고

설치까지 너무 잘받아서 기쁘고 좋네요^^


아직도 빔을 구입할려는데 잘모르겠다?

그렇다면 이곳 업체로 문의해보세요

분당빔프로젝터만 아니라 각지역상관없이

세부적인 상담을 하여서 맞춤형 추천해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