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광진구 우리집!!

아이와 아내 이렇게 셋이서 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가 있다보니

티비를 종종보기도해요

벽걸이 티비가 있긴하지만

옛날부터 결혼을 하기전부터

영화관 같은 모니터가 갖고싶었는데

이부분도 아내허락을 간신히 받아서

하나 장만하기로 허락을 했어요! ㅎㅎ

정말 힘들었네요 ㅋㅋ


하여간 그래서 어울리는걸 찾아보니

요즘은 가정집빔프로젝터를 이용해서

티비대신 사용하고 영화를 보실때

DVD나 셋탑박스 그외여러가지 연결해서도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지금 사용하는 벽걸이티비보다 더 크게 가능하다고 해요

검색결과 괜찮은 매장이 서울 논현동 차병원사거리쪽으로 있다고해요

후기도 좋고 직원도 친절하고 자세한 부분도 알려주면서

추천도 기가막히도록 한다네요

바로 광진구 빔프로젝터 구입 설치하고 싶어서

전화해서 상담을 해봤어요


이러한 공간에서 사용이 가능한 가정집빔프로젝터와 빔스크린을 추천해달라고했죠

상황을 파악을 위해서 여러 질문을 받고 설명하고 이야기를 했고요

그러자 제게 맞는 걸로 광진구 가정집빔프로젝터 빔스크린을 추천한걸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설치도 매장으로 신청해서 모두 한번에 해결했습니다


원하는 날짜로 설치기사분이 오셔서

바로 천장으로 가정집빔프로젝터와 빔스크린을 설치해주셨는데요

모두 깔끔하게 광진구 아파트 가정집빔프로젝터가 달렸어요

아내도 설치가 깔끔하게 잘되서 뭐라고는 안하네요ㅋㅋ

빔스크린은 생각보다 커보여서 놀라했어요

벽걸이 티비가 어디로 숨었는지 안보일정도!! ㅎㅎㅎ

광진구 아파트내 모든 가정집 빔프로젝터 빔스크린을 설치하고서

작동테스트해봤는데요

여기서 화면설정도 해주셨는데

너무 잘해주시고 궁금한부분은 매장이나

제품브랜드사로 연락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고 하네요

이후에 솔직히 내 로망으로 구입한 광진구 빔프로젝터였지만

현재는 아내와 아이가 더 즐겁게 사용하고 있네요ㅠ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