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쪽방에서 1인기업을 하다가 지금 오피스텔로 이사 했습니다!

완전 감동ㅠ0ㅠ..

그전에는 다른 타업체분들이 오시기 꺼려했지만

지금은 그나마 사람상대할만한 장소도 생기고

그렇다보니 뭔가 점점 필요해지기 시작하네요

특히 사무실내부 부족한 부분이 바로

손님이 오시면 업문관련한 내용을 보여주기위해서

화이트보드만 설치해놨더니 이걸로 부족함이 느껴졌어요

바로 준비한 자료나 영상을 토대로 설명해주고

알려주는 방법도 있는데

이걸 활용할때 작은 노트북화면으로

보기가 어려운 점이 있어서

뭔가 방책이 없을지 생각하다가

사무실빔프로젝터를 노트북과 연결해서

큰화면으로 화이트보드 투사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있다고 하네요

제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빔프로젝터를 찾아나섰어요

여러검색을 통해서 찾다보니 군포시쪽에는 특별히

추천해주는 업체가 별로없고 대부분 검색해보니

서울근처 위주로 많이 나오더라구요


거기서도 당연히 추천들 많이하고

친절하고 잘해주는 곳을 택했어요

바로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서울 강남 논현동 있는 곳인데

여기가 사무실빔프로젝터 구입과 설치 모두 한번에 가능하기도 하였지만

이것만 아니라 예산대비 맞춰서 제품추천을 친절히 잘한다는

평가가 좋아서 바로 문의했어요

사용처에서 노트북을 사용할까하다가 그냥

놀고 있는 데스크탑 하나가 있어서

이걸로 연결해서 사용할거라고 설명을 해드리고

내부 환경을 설명을 해드리고 사무실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았어요

그리고 군포빔프로젝터 지역이 틀리지만

설치의뢰가 가능하다고 하셔서 곧장 구입과 설치 일거양득을 했죠

바로 설치관련 일정을 잡고서 원하는 날짜로 설치기사분이 찾아오셔서

천장으로 군포빔프로젝터를 달아주셨습니다

그렇게 오랜시간은 걸리지 않았지만

설치한 군포빔프로젝터 확인을 해보면

깔끔하게 몰딩으로 케이블을 안보이게해주시고

바로 작동시켜서 화이트보드로 투사해서

영상을 테스트를 해보니 잘보이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한번 설정 해놓으면 앞으로 사용할때는

그저 전원만 작동하면 간단히 연결바로되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또한 사용하다 문제가 생기면 매장으로 연락하면

직원분이 친절히 알려주시고 하시기 때문에 큰 문제없이

지금은 설치해서 타업체분들이 오시든지

손님들이 오시면 자료영상을 보기도 한답니다

또한 가끔 쉬는 시간에는 각종영상을 보면서 힐링도하고

ㅎㅎ 이거 생각보다 활용성이 폭넓어서 이후에 더 큰 곳으로 이사해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고스펙을 가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무실빔프로젝터 어디서 구하지? 뭐가 좋지 ? 잘모르시다면

마이빔프로젝터 연락해보시면 상세하게

설명을 도와주시고 제품추천뿐만 아니라 설치가능하시고

기존사용하던것 수리 클리닝 작업도 받을 수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