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초등학교에서 컴퓨터실이 모두 존재하죠

하지만 인원이 많은 곳 초등학교이다보니

아이들이 수업을 볼때 가끔 설명을 해줘야하는데

이때 설명을 일일히 화이트보드로 쓰는데 불편함이 있다보니

뭔가 다른 방도가 없을지 찾아보다가

요즘은 초등학교빔프로젝터 천장설치를 하여서

이걸 각종 기기들과 연결을 하여서

수업을 진행할때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그래서 저희도 초등학교 컴퓨터실에서 사용할 초등학교빔프로젝터를

하나 구입하고 빔프로젝터 천장설치까지 받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마이빔프로젝터가

후기좋고 추천잘하고 해주신다고 하네요

지역도 상관없이 설치 수리까지 가능해서 문의해보니

정말 핵 친절하도록 설명해주고

자세히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렇게 초등학교빔프로젝터를 상담 끝에 2개를 추천을 받았어요

컴퓨터실이 총 2개라서 양쪽 설치해야했거든요


초등학교빔프로젝터 천장설치도 직원분에게 말씀을 드려보니

날짜예약이 가능하여서 바로 신청했어요^^

그리곤 얼마있다가 설치기사분이 찾아오셨는데요

바로 초등학교빔프로젝터 천장설치 할곳을 확인을 해주시는데요

저희 연결을 다양한것들을 많이 연결하기 때문에

이러한 분배기가 필수였는데

이것도 설치기사분이 딱딱 연결해서 해주셨답니다

그렇게 초등학교빔프로젝터 천장설치 작업이 어느덧 막바지로 다끝나갔고

제가 때마침 지나가다가 끝났다고 하시길래

바로 작업을 끝난 것을 확인하고 있는데

설치기사분이 양쪽다 화면조정 테스트를 해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전체확인을 하고 다음 사용하실땐 그냥 전원만켜놓으면

연결한 컴퓨터가 바로 스크린을 통해서 화면이 나올꺼라네요!!

(스크린도 추가로 매장직원에게 말해서 구입했습니다)


이걸 이용해서 처음으로 수업할때 잘안보인다길래 바로 투사해서

아이들에게 보여주니 수업을 집중해서 잘듣고

모두들 열심히 해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