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집에서 사용할 프로젝터중에서도

가까운거리에서 투사하는 제품을 찾아보고 있어요

찾다보니 단초점 프로젝터라는게

스크린과 거리가 가까운곳에서

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그렇다보니 멀리서 안쏴도 화면이 크게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단초점 프로젝터 판매처를 찾아보니 강남 논현동 매장을 방문을 해봤어요

이곳에는 각종 여러 빔프로젝터가 보이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제가 찾는 제품은 단초점 프로젝터!

그것도 집에서 설치가 가능한 것을 찾아봤는데요

하지만 막상 찾기보다 직접 직원에게 상담을 받는게 더 빠르더라구요


직원분에게 상담을 통하여 예산이나 단초점 프로젝터로 찾는다고 말씀을 드리니

저에게 맞는 걸로 엡손 EB-480 추천을 해주셨어요

엡손 EB-480 제품같은 경우 단초점 프로젝터 중에서도

엄청 가까운 거리에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죠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생김세도 살짝 신기하게 생겼어요 ㅎㅎ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단초점 프로젝터 엡손 EB-480 외관이 이렇고요

케이블 꼽는 곳이 안보여서 물어보니

옆에 케이스를 열면 안에 있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그래서 혹시 단초점 프로젝터 엡손 EB-480 한번 시연가능한지 물어봤어요

직접 육안으로 보고 구입을 하고 싶어서요^^

단초점 프로젝터 시연을 시작해주셨는데요

정말 엄청 가까이가서 투사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렇게 가까이에서 사용할줄은 몰랐네요!!

그래도 제가 원하던 것이니 ㅎㅎ 바로 이거다 하는 느낌이!!

하지만 정말 영상이 잘나오는게 중요했죠

단초점 프로젝터 시연을 해주시는데요

영상도 정말 깔끔하고 선명히 나오는거 있죠

일단은 기본 안시도 높아서

걱정없이 조명이 있는 곳에서도 사용해도 좋다고 해요


그리고 다른 것도 확인해보다가 직원분에게

혹시 전동스크린이란 것도 판매를 하는지 여쭤보니

이곳은 총판매장이라서

수리 점검 렌탈 스크린 등 여러가지 전부다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설치도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단초점 프로젝터는 엡손 EB-480 선택하였고

전동스크린도 구입을 하고 싶다고 했어요

집에다가 설치할때 일끝나고

그냥 버튼 하나로 올리고 내리고 편안하게 사용하기 위해서죠


그렇게 전동스크린도 주문을 하였고요

다음으로는 설치관련은 어떻게 해야할지

직접 하는 방식도 있다고 하지만

전동스크린같은 경우 직접못한다고 해요

그래서 설치기사님을 불러서 설치하는 방식뿐이라네요

물론 설치비용은 추가적으로 지불을 해야한다고 해요

기본적으로 프로젝터가 탁상용이다보니 설치비용은 따로라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하여서 단초점 프로젝터 그리고 전동스크린까지

설치기사님을 불러서 집에다가 제대로 설치하기로 했어요

얼마 후 설치기사님이 방문을 해주셔서

전동스크린 프로젝터 설치를 해주셨는데요

설치 후에는 직접 테스트도 해주시고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다 해결해주시더라구요~ㅎㅎ

너무 잘되서 좋아서

바로바로 시연해보고 저녁에 스포츠중계도 봤는데요

확실히 큰화면으로 바뀌니 뭔가 보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정말 단초점 프로젝터 전동스크린 어떻게 구입해야할지

고민이였는데 좋은 매장을 찾아서

제대로 설치하고 잘사용하고 있는거 같아요

저처럼 빔프로젝터 구입해야할거를 잘모르시는 분들에게는

이곳 매장을 추천을 드릴게요

상담을 정말 잘해주신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