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학원에서 사용하기 좋은 DLP 프로젝터를 하나 구입해볼까해요

기존에는 그냥 작은 모니터로만 대충 수업을 했지만

학원생들이 점차 많아지면서

뒷자리 학원생들에게까지 전체적으로

다 수업을 잘보이게 해주고 싶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찾아보고 있답니다!

그래서 검색하다보니 리뷰도 좋은 강남 언주역 매장이 있다고 하여서

방문을 하기로 전화를 해놓고 찾아가봤어요!

처음 매장을 방문을 하게되니

직원분이 오셔서 상담을 해주셨는데요

저는 학원빔프로젝터 DLP 프로젝터를 봤다고 하였거든요

하지만 막상 뭘구입을 해야할지 잞몰라서 직원분에게

예산대를 말씀을 드리고 사용하는 학원 공간을 설명을 드리고했더니

거기에 맞는 제품으로 DLP 프로젝터를 하나 추천을 해주셨어요

바로 벤큐 MX722 DLP 프로젝터라고 하더라구요

이게 성능도 좋으면서 이 정도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다고 하여서요

그래서 제품을 확인을 해봤는데요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않고

적당해서 괜찮아보였어요 ㅎㅎ

그래서 일단 직원분에게 추천해주신 DLP 프로젝터를

사용하는 방법을 여쭤보니

직접 시연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시연을 해주시면서 연결법이나 사용법도 차근차근설명해주셧고요

영상을 하나 투사해서 보여주셨는데요

생각보다 성능이 너무 좋았어요

영상이 일단 선명하고 잘보여서 역시!

직원분이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구나 하고 생각되더라구요


DLP 프로젝터 벤큐 MX722 구입을 하기로 했답니다

그렇지만 DLP 프로젝터 구입만으로 끝이 아니더라구요

학원에서 설치하여서 사용하기에 좋은 스크린도 같이 구입을 해야겠다고 생각되었어요

이참에 설치하는 김에 제대로 하기 위하여

학원빔프로젝터 스크린도 물어봤는데요

보편적으로 수동형이랑 전동스크린 이렇게 있다고 하여서

두개중에서 전동스크린을 많이들 이용한다고 해요

수업하면서 손쉽게 버튼하나로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고 하는거라 편안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학원빔프로젝터 전동스크린을 구입을 했고요


다음으로는 학원빔프로젝터 그리고 전동스크린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직접 설치를 할 수 있는 능력자라면 상관없지만

왠만해선 설치기사를 불러서 설치하기를 추천하더라구요

잘못했다가^^요금만 따따블로 들어갈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설치기사님을 요청하기로 했어요

물론 요금은 추가적으로 더 붙는다고 하네요


학원생들을 위해서 그정도야 감수 할 수 있다고 생각되요

바로 설치날을 잡았고요!


얼마 후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학원에다가 빔프로젝터와 전동스크린을 설치를 해주셨답니다!

그리고 그날 수업하면서 처음으로 도입을 해봤는데요

학원생들도 대부분 다들 엄청 마음에 들어하더라구요

그전에는 수업하면서 잘안보이니 힘들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하니깐

다들 수업도 잘듣고 호평이 많았죠~ㅎㅎ

그렇게 수업진도도 잘나가고 하니깐 학부모분들도 좋아하고

취업을 위해서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도 좋더라구요~


그리고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매장직원에게 연락을 하면 친절히 설명도해주시고

또한 여기 매장이 수리 점검도 가능하다고 하니

문제있다면 ㅎㅎ 바로 물어봐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