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몇 일후면 친구들과 캠핑을 가기로 했어요

캠핑가서 즐길거리를 찾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뭔가 이벤트적인 거를 찾는 걸 좋아하고

그런거를 친구들에게 해주는걸 엄청좋아해요~


참고로 남자여자 친구들이 다양해서 ㅎㅎ 모두다 즐길거리를 찾다보니

캠핑 빔프로젝터 요즘 많은 분들이

조용한 곳에서 재밌는 영상이나 무서운 공포영화보는 것도 재미라고 하네요

그래서 캠핑 빔프로젝터 판매하는 곳을 찾아봤어요

일단 제가 캠핑을 거의 1~2달마다 한번씩은 꼭 다니거든요

그래서 캠핑 빔프로젝터 자주쓰게 될꺼 같아서

찾다보니 중고 제품을 판매하는

캠핑 빔프로젝터 매장이 있다고 하여서

다녀오도록 했어요

처음 캠핑 빔프로젝터 어떤게 좋을지 강남 논현동 매장직원분에게

물어보니깐 캠핑 빔프로젝터로 엡손 EB-X24 제일 많이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일단 사이즈도 백팩에 넣고 다닐 정도로

소형 빔프로젝터 사이즈이면서

화질도 좋아서 많은 분들이 휴대용으로 이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중고 제품이지만 추천해주신

캠핑 빔프로젝터 확인을 해보니 잔기스조금있고

별다른 안좋은 게 안보였어요


직원분이 보시더니 정품 램프교체 그리고 정밀 클리닝 작업을 하셨다고 해요

그렇게 확인 후 바로 직원분께서 캠핑 빔프로젝터 시연을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저도 이미 마음이 굳었죠!!


상태도 좋아보이고해서 구입하고 싶어지더라구요

그런데 시연을 해주시니

화질도 괜찮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렇게 캠핑 빔프로젝터 엡손 EB-X24 선택을 했고요

다음으로는 캠핑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휴대용 스크린도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아봐서요

휴대용 스크린도 판매를 하시는지 여쭤보니

스크린도 판매하고 설치 대여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휴대용 스크린 구입을 결심!!

그렇게 캠핑 빔프로젝터 휴대용 스크린을 구입을 하였고

사용법도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캠핑날이 다가와서 친구들과 다같이 놀러가서

옛날 영상도 보면서 영화도 하나틀어놓고~
저녁에는 뮤직비디오 켜놓고 술마시니 분위기 좋네요 ㅎㅎㅎ

야외 술집왔다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잘사용하고 현재는 캠핑을 다니지 않을 때는 집에서

큰화면으로 보고싶을 때 사용중이랍니다~ㅎㅎ


빔프로젝터 관하여 궁금하거나 구매원하는 분들은

서울 강남 논현동 이곳 매장 추천해요

직원분이 일단 친절히 상담을 해주고 설명도 잘해주고

무엇보다 추천해주신 제품들이 하나같이 마음에 들어할 정도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