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학원을 오픈을 하면서

학원빔프로젝터를 어떤거를 구입해야할지

알아보고 있는 중인데요

정말 브랜드부터 성능도 제각각이라 어떤거를 구입해야할지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아는 학원운영하는 친구가

강남 논현동 매장이 추천도 잘해주고

친절하다고 하여서 전화를 드려서 방문을 해봤어요

이곳 매장은 학원빔프로젝터 새재품부터 중고까지 다양하게 있는 총판매장이였어요

처음 매장을 방문을 하면 직원분이 상담을 먼저해주시는데요

일단 학원 설치하는 공간이랑 예산대를 맞춰서

맞춤형 추천을 해주신답니다^^

그렇게 학원빔프로젝터 상담을 통하여 산요PLC-XW200K 추천을 해주셨어요

정말 상태도 아주 좋고 클리닝작업과

정품 램프교체도 해놓은 상태라네요!!

거의 신품급이라서 좋다고 해요

그래서 학원빔프로젝터 추천해주신 제품을 시연을 해주신다고 하여서

연결법 사용법 주의사항을 상세히 시연을 통하여 알려주셧어요

설명을 해주시면서 시연해주는 영상을 봤는데요

저사양 동영상이지만 아주 매끄럽게 잘나오더라구요

그정도로 학원빔프로젝터로 사용하기에 성능이 좋았어요

물론 가성비대비도 좋았고요

그래서 추천해주신 학원빔프로젝터 구입을 결정하게 됐어요

무엇보다 성능도 좋고 가성비도 좋고

친절하게 잘해주시니 더 좋더라구요


하지만 학원에서 설치하는 방법을 여쭤보니

일단 학원이 흑판이 아닌 화이트보드판으로 수업을 하다보니

그곳에 그냥 빔을쏴서 사용하면 된다고해서

스크린은 별도로 구매를 안했어요


하지만 설치는 일반인들이 하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설치기사님을 요청하는데

유료라고 하네요!


살짝 설치비용이 조금 많이 들어가긴해요

그래도 제대로 설치해놓고 학원을 오픈을 해야하기에

가격대비 성능도 좋고 괜찮아서 구입과 설치신청도 해놨답니다

그렇게 학원빔프로젝터 설치를 마치고

오픈하여서 처음으로 학원생들이 왔는데요

학원빔프로젝터를 이용하여서

수업을 하다보니 다른 학원들은 그냥 칠판을 사용을 하는 경우도 많지만

저희 쪽은 이렇게 학원빔프로젝터를 이용하여서

화이트보드에서 보여주면서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수업도 병행하면서

같이 해주고 있어요!

거의 학원생들도 수업진행도 좋은거 같고 다들

평가를 높게 해줘서 좋더라구요 ㅎㅎ


정말 빔프로젝터 학원용을 어디서 구해야할지 고민하는 분들에게

이곳 매장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