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희 매장안에 중고프로젝터를 하나 설치할까해서요

처음에는 그저 지인들이 추천들을 해줬지만

나중에 저와 비슷한 매장이나 새로생긴 매장들을 가보니깐

중고프로젝터 설치하는 곳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은근히 설치하게 되면 인테리어효과가 좋아서

도움을 많이 받는다고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중고프로젝터 판매하는 매장을 찾다보니

강남 언주역 근처 매장이 하나 있다고 하여서

방문을 했지요!

그곳 매장에서 저희 가게안에다가 설치할만한 중고프로젝터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일단 커피숍이다보니 깔끔하게 인테리어효과를 볼 것으로 추천을 해주셨는데요

바로 뷰소닉 PJD5154 중고프로젝터였어요

비록 중고프로젝터이지만 외관을 확인해보니

잔기스가 조금만 있고

거의 신품이라고 볼정도로 깨끗하더라구요

상태도 좋아보이고요


그래서 직원분께서 보여주신 후 얼마 후에 바로 시연해드릴까요하고

말씀을 해주셔서 바로 시연을 부탁드렸어요

그렇게 중고프로젝터 시연을 시작했는데요

기본적인 연결법이나 사용법을 친절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영상을 시연해주는데

깔끔하게 잘나오고 깨끗히 나오는게 너무 마음이 쏙 들었어요

그래서 중고프로젝터는 뷰소닉 PJD5154 구입을 정했고요


그 다음으로 빔프로젝터 스크린을 여쭤보니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고 해요


일단 매장안에 설치하는 거라

조금 깔끔하게 설치 가능한 제품을 물어보니

전동스크린중에 천장속에 넣어서 설치하는 방식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그걸로 부탁을 드렸죠~ㅎㅎ

그렇게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모두 구입을 이곳에서 하였고요


하지만 또 다른 문제점이 하나 발생했어요

바로 설치!

매장직원분에게 물어볼려는 찰나!!

먼저 말씀해주시네요

설치는 어떻게 하시겠어요 하고요~ㅎㅎ

물론 제가 직접 할 수 없으니

설치해주는 분이 계신지 물어보니 기사님이 따로 있다고 해요

물론 들어가는 설치비용이 비싸다고 하시지만

저희 가게안에 제대로 잘 설치를 하기 위해서

설치기사님을 신청했어요

그렇게 얼마 후에 오셔서 설치하시고 테스트까지 끝마치고

매장을 다시 운영하는데요

확실히 전에 비해서 인테리어도 더 돋보이게 잘되고해서

그런지 고객도 전에 비해 조금 더 증가한거 같아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