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상시 티비를 대신하여서 셋탑박스로 빔프로젝터를 연결해서

티비시청을 하는데요

최근에 제가 사용하던 빔프로젝터가 문제가 생겼는지

영상이 잘안나오고 가끔 멈추고 깨져보이고 이상해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가까운 빔프로젝터수리 하는 곳을 검색해보고

찾아가도록 했어요

제일 가까운 매장이 전철을 타고서 몇정거장 가야하더라구요

강남 언주역 근처에 있다고 하여서

바로바로 달려갔는데요


거기서 직원분에게 빔프로젝터수리를 맡기러 왔다고 말씀을 드리니

일단 기본적인 상태를 물어보고 점검을 간단히 해주셨어요

오랫동안 램프교체라든지 클리닝을 맡겨본적이 없다고 말씀을 드리니

한번 빔프로젝터수리센터로 보내봐야지 알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렇게 빔프로젝터수리센터로 보내보고 다음날되야지만 어떠한 상태인지 판독이 난다고 해요

그렇게 다음날이 되어서 빔프로젝터수리 맡긴 곳에서 연락이 왔어요

일단 램프가 수명이 다되간했고요

하지만 램프가 깨진상태라고 하네요

그리고 내부는 오랫동안 클리닝을 안해서 먼지가 쌓여 있는 상태라고 해요


그래서 빔프로젝터수리로 새램프교체작업과 정밀 클리닝을 신청했어요

그렇게 2~3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빔프로젝터수리를 맡긴거를 직접 받으러가도 되고 택배로 발송을 해주신다고 했는데요

일단 저는 직접 받으러 갔어요


받으러 간김에 테스트를 요청했죠

이렇게 노트북에 연결하여서 봤는데요

상태도 괜찮았고 확실히 전보다 더 뚜렷하게 보인다고 할까요?

전에는 램프가 수명이 다되어가서

흐릿하고 안좋게 보였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빔프로젝터수리를 끝나고 매장을 나와서 빠르게 집에서

설치한 장소에 다시 나사로 고정시키고 켜봤더니

역시~ 잘나오네요 ㅎㅎ

정말 매장을 잘찾아간거 같아요

보통 빔프로젝터 수리 맡기러가면 다들 요금이 과다청구되는 경우가 많다는데

딱 저에게 필요한것만 수리해주시더라구요


이러한 매장 너무 좋아서 추천을 한번이 아닌 두세번이상 드리고 싶네요

빔프로젝터수리뿐만 아니라 이곳 매장은

빔프로젝터 점검,구입,수리,설치 등 여러가지 있다고 하더라구요

빔프로젝터수리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제가 다녀왔던 강남 언주역 매장 추천드려요

일단 친절히 상담도 잘해주고

수리비용도 적절하게 나오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