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빔프로젝터해상도 좋고 밝기부터 전체적으로 좋은 제품을 찾아보고 있어요

집에서 큰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하고 싶어서요^^

그렇게 찾다보니 강남 언주역 매장이 리뷰도 좋고 괜찮아서

방문을 해보도록 했는데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빔프로젝터해상도 제품뿐만 아니라 빔프로젝터 스크린까지

같이 판매를 하는 곳이였어요

물론 수리 점검 설치 등 종합적으로 다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빔프로젝터해상도 좋은 제품을 추천을 부탁드렸어요

추천해주신 제품은 삼성 SP-L331WE 인데요


밝기 해상도 명암비 전체적으로 스펙이 괜찮은 제품이죠!

그래서 빔프로젝터해상도 추천제품을 시연을 해주신다고 하여서

부탁을 드렸어요^^


바로 빔프로젝터해상도 제품 케이블연결방법이나

사용법까지 전체적으로 상세하도록 자세히 알려줘서 좋더라구요

그렇게 빔프로젝터해상도 제품 시연하는 동안 영상을

보여주셨는데요

불을 켜놓고 사용해줘도 무리없이 영상이 자세히 보이고

선명하고 좋았어요


너무 괜찮고 마음에 딱 들었어요

역시 직원분이 추천하는 이유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빔프로젝터 스크린도 여쭤봤는데요

종류가 몇 가지가 존재하더라구요


일단 빔프로젝터 스크린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걸로는

블라인더나 전동이 좋다고 해요


블라인더로 힘들게 사용하기보다

집에서 설치해서 사용할것이다보니

전동스크린으로 버튼 한번으로 찌익~ 내려오는걸로 선택을 했어요

그렇게 빔프로젝터 스크린 빔프로젝터해상도 제품을 전부다 구입을 하여서

설치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해서 여쭤보니

직접하는 방식으로는 부자제(브라켓이라든지 기타등등)

있으신지 물어보더라구요


물론 있을리가 없죠 ㅎㅎ 일반 가정집이다보니

그래서 설치기사님을 요청도 가능하다고 하여서

물어보니 설치기사님 신청하면 부자재비용 설치비용이 추가적으로

들어간다고 해요

그렇게해서 직접할 수 없다보니

설치기사님을 요청했어요

그렇게 빔프로젝터 스크린과 빔프로젝터해상도 제품을 설치를 해주셨는데요

정말 뚝딱 하면 끝나는게 아니라

일직선도 잘맞춰주고 제대로 설치해주시고

바로 빔프로젝터 테스트를 시행을 해봤는데요


완전 설치도 잘해주셨고 영상도 잘나오고 너무 흡족할정도에요 ㅎㅎㅎ

지금도 매일 밤마다 퇴근하고 영화나 스포츠중계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빔프로젝터 스크린이나 빔프로젝터해상도 좋은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여기 매장을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직원분이 일단 친절히 설명도 잘해주시고

상담도 잘해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