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랑 함께 자취중인데요

저희 둘은 티비가 없고 그저 휴대폰이나

컴터로만 티비를 시청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참에 둘이 돈을 모아서 티비를 구입하고자했어요

하지만..? 막상 구입하려니 티비는 너무너무 식상하다고

뭔가 느낌있는 것을 찾다가

저번에 카페를 갔다가 빔프로젝트라는 것으로

영상을 투사해주는게 기억나서

그걸로 티비도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되어서 빔프로젝트 티비관련을 찾아보니 있더라구요!

그래서 티비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가정용 빔프로젝트를 확인해보니

서울 강남 논현동 매장이 있다고 하여서 전화로 방문예약을 해놓고

다음 날 친구랑 시간을 내서 방문을 했어요!

그렇게 매장을 들어가서

가정용 빔프로젝트 구입을 하러 왔다고 말씀을 했죠~ㅎㅎ

바로 직원분께 상담을 하여서 예산에 맞는 제품을 추천을 받아봤는데요

정말 다양하고 많은 것 중에서도 NEC NP-M402X 추천해주셨어요

각종 케이블이 연결이 가능하고

성능도 좋아서 영상을 보는걸 즐기는 분들에게 딱!

괜찮은 제품이라고 말씀해주시네요~

그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트 제품에는 자체스피커가 내장되어있다고 해요

하지만 이 스피커는 음향이 안좋다보니 ㅎㅎ

따로 스피커를 설치하시는걸 추천해주시네요 ㅋㅋㅋ

너무 진실되게 말씀해주시는 ㅎㅎㅎ

가정용 빔프로젝트 마음에 들어서 직원분에게 말씀을 드리고

이야기하다보니 시연도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바로 시연을 부탁을 드렸죠!

가정용 빔프로젝트 케이블연결이나 사용법 등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친절히 해주시고 괜찮고 좋네요

영상을 직접 시청해보니 투영되는 것이

아주 선명하고 깔끔했어요!

그외에 여러가지 영상을 종합적으로 보다보니

마음에 쏙~ 들다보니 가정용 빔프로젝트 구입을 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빔프로젝트 스크린을 물어보기로 했는데요

일단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종류가 몇 가지가 존재해요

블라인더 전동 액자 유압 등

있다고 하던데요

기본적으로 수동형으로 된 것을 설치하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가격대비 저렴해서요 ㅋ

아니면 전동스크린이라고 스위치로 열고 닫고 하는게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조금 저렴한 수동형 빔프로젝터로 구입을 하기로 했쬬!

빔프로젝트 스크린은 직접 저희가 설치한다고 했어요

그리고 빔프로젝트 같은 경우 설치가 아닌 탁자위에 올려놓고

그냥 사용하기로 했죠

위치를 이동할 경우도 있다고 했으니깐요^^~

보통 빔프로젝트 스크린 둘다 설치하면

설치비용이 어마어마하다고 해서....

그걸 아끼기위함이기도 하죠 ㅋㅋㅋㅋ


다행히 친구중에 이러한 집인테리어나 설치하는걸 잘하는 친구가

있다보니 집으로 놀러오게한 후 빔프로젝트 스크린 설치시켰어요 ㅋㅋㅋㅋㅋ

자동차에 공구상자를 가지고 다닐정도로 잘 다루는 친구라서요 ㅋㅋㅋ

그렇게 빔프로젝트 스크린 구입을 해서

집안에다가 스크린 설치해주는 친구부르고~

설치도 하고~ 사용해도 해봤는데요

매장에서 봤던거랑 틀리게

암막커튼도 해놓고하니깐

엄청 선명하더군요!!


지금은 친구랑 매일 밤늦게 일끝나고 드라마 시청하면서 펑펑 울고 있네요 ㅋㅋㅋㅋ

빔프로젝트 구입하는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저희가 다녀왔던 강남 논현동 매장을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