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는 교회를 꾸준히 주말마다 다니고 있는데요

어릴때 부터 가족들을 따라서 항상 다녔는데요

성인이 되어서도 평일에는 일때문에 못가지만

주말은 시간을 최대한 내서 꾸준히 교회를 다니고 있는데요


그런 저희 교회에서 이번에 찬송가 부르고 연습을 할려고

인원들이 조금 어느정도 있다보니

교회빔프로젝터를 이용하여서 보여주고 있어요


그런데 이번에 교회빔프로젝터 고장이 생긴거 같아요

살짝 흐릿하고 화면이 안나오는 경우가 종종 생겨서요

그렇다보니 교회빔프로젝터 점검 수리 하는 매장을 찾아보니

강남 언주역 근처 매장을 발견했어요

리뷰도 괜찮고 하여서 바로 수리문의를 드리고 방문을 드렸는데요

매장을 찾아가서 제가 가지고 있는 교회빔프로젝터를 보여드렸어요

일단 문제가 심하면 여기서 수리가 안되고 수리해주는 업체로 보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확인해보시니 화면이 잘안나오고 깨짐현상이 보인다고 해요

램프가 깨진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이외에 내부상태는 한번 뜯어서 확인해봐야지 알겠다고 하더라구요

빔프로젝터수리를 맡기면 못해도 2~3일정도 소요가 된다고 해요

다행히 2~3일도 밀려있지 않아서 이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수리요청이 많을 경우3일에서 1주일 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빠르게 교회빔프로젝터수리를 맡겼어요

그렇게 수리를 맡기고 제가 퇴근하면서 직접 받아서

교회로 가져가기로 했는데요


그렇게 받아서 일단 제품 상태를 한번 점검을 매장에서

시연을 해봐도 되는지 물어보니 흔쾌히 해주시더라구요

교회빔프로젝터 램프교체 그리고 내부에 문제도 많아서 전체적으로

클리닝과 수리를 해주셨다고 해요


그렇게 시연을 시작해봤는데요

확실히 전보다 소음도 적고 더 잘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게 램프가 소모품이라서

새것으로 교체하면 이렇게 잘보인다고 해요

그렇게 영상을 하나 켜주셨는데요

전에는 뿌옇게 보이고 안좋았는데

너무 선명하게 잘보여서 빔프로젝터수리 잘됐네요ㅎㅎ


이제 교회빔프로젝터 가져가서 목사님에게도 확인을 시켜드렸어요

교회비품이니깐요! ㅎㅎ

그렇게 교회를 도착해서 직접 설치해놓은 장소에 그대로

나사로 고정시키고 다시 제가 직접 설치를 해놨어요

전에랑 똑같이 해놨으니

문제없게보이네요 ㅎㅎ

그러고 목사님이랑 같이 테스트 한번 더 해봤는데요

확실히 전보다 뚜렷하고 선명하도록 잘나오는 거 있죠!


그렇게 교회빔프로젝터수리도 잘된거 같아요

만족하면서 잘사용중이랍니다ㅎㅎ

교회빔프로젝터수리를 원하는 분들은 여기 매장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일단 친절하게 잘대해주시고

요금이 과다청구가 안되는게 좋네요


솔직히 이곳 매장말고 다른 곳도 방문을 해봤는데

거이 대부분 요금이 심하게 나와서;;기겁했을 정도였거든요

빔프로젝터수리 점검 그리고 설치 구매하시는 분들

강남 언주역 매장 추천드려요!

물론 이밖에도 새제품 중고도 있으니 한번 문의전화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