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를 하나 구입할까해서요

이유는 집에서 티비대용품으로 찾다보니

공간을 많이 필요없어서 좋고 인테리어효과까지 부여가 가능한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가 해답이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구입하려니 뭘사야할지 몰라서 찾아보니 판매처가

강남 논현동에 있다고 하여서 전화를 하신후 방문을 해보도록 했어요

이곳 매장을 방문을 하니 직원분이 직접오셔서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 예산에 맞는 걸로 추천을 부탁을 드렸는데요

상담을 받고 사용공간도 보여주고 하니깐

예산에 맞는 걸로 LG BG650 모델을 추천을 해줬어요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 LG BG650 같은 경우

중고라서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직접 시연도 해주신다고 하셨고요


그렇게 직원분이 보여주시면서 설명도해주셨어요

실제 사용기간도 짧은 편이고

무엇보다 정품 새램프교체를 해놓은 상태라고 하네요

또한 클리닝작업도 다해놨으니 거의 신품이라고 생각해도될정도로

A급수준의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라고해요


저도 확인중인데 확실히 중고가 맡긴한듯해요

살짝 잔기스들이 보이지만 이정도는 애교라고 할정도네요 ㅎㅎㅎ

그래서 시연을 부탁을 드렸더니


노트북을 연결하여서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셨어요

가볍게 텍스트가 많은 것도 보여주시는데

선명히 잘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으로 영상들도 보여주셨어요

생각외 였는데요

이렇게 선명히 잘보일 줄이야

중고라고해서 조금 잘안보이고 하자가 있을지 알았는데

전혀 그런게 없더라구요

반대로 새제품과 조금의 차이는 있긴하지만

너무 잘보이고 선명해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그리고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 램프교체한 제품을

구입을 하기로 하였고요

기본적으로 집 벽지가 흰색이라 스크린은 지금은 구입안하고

나중에 예산이 여유가 되면 그때 구입하러 오겠다고 했어요^^


그래서 구입을 하여서 집에서 직접 노트북을 연결하여서

스포츠경기를 틀어봤는데요

소형 중고 빔프로젝터 램프교체한 제품이 정말 매장에서 봤던 것 처럼 잘보이고

무엇보다 화면이 커다랗게 나오니 마음에 드네요 ㅎㅎ

벽지도 다행히 흰색이라 무리없이 선명히 잘보였구요

정말 어떻게 중고 빔프로젝터 구입을 해야할지 몰랐는데

이렇게 좋은 제품도 소개받아서 구입하고

이곳 강남 언주역 매장을 방문을 하여서 상담도잘해주고

특히 친절히 해줘서 좋더라구요^^~

아직 빔프로젝터 뭘구입해야힐지 모르고

인터넷만 보시는 분들보다 직접 매장방문 전화를 해보시고

상담을 받아보는걸 추천을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