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상시 특별한 일이 없다면 티비를 즐겨보기도하고

특히 넷플릭스를 정말 많이 본답니다

 

최근 들어서 좀 더 큰화면으로 넷플릭스를 보고 싶어서

무슨 방법이 없을지 찾아보다가 아무래도 일반 티비 큰사이즈는

가격도 비싸고 집이 좁다보니 놓을 만한 곳도 없었죠

 

찾다가 발견하게 된 가정집 빔프로젝터!!

하지만 종류나 브랜드가 많아서 뭘사야할지 잘몰랐는데

검색하다가 봤던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총판업체에서

상담해서 정확히 사용환경에 어울리는 가정집 빔프로젝터

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여서 바로 상담진행하고

가정집 빔프로젝터 추천해주셔서 구하고 설치까지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날짜 잡고 받기로 했답니다^0^~

가정집 빔프로젝터 설치해주는 날 집을 찾아와주셔서

곧바로 설치기사님이 안을 확인해주고 작업을 진행해주시더라구요

대략 설치가 끝나면 2시간내외로 걸린다고 하셨거든요!

그럼 작업을 하는 동안 다른 곳에서 시간을 축내고 있었죠ㅋㅋ

얼마 있다가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설치가 끝났다고 하셨어요!

오옷!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멋지구만!!

아따~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설치 잘되었네요

전원케이블이 너무 멀고 이상한곳에 있어서 하나 천장으로 만들어주셨어요!

깔끔하구만~너무 잘해주셨슴돠!!

이제 제가 좋아하는 티비를 보기 위해서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작동테스트를 해주십니다!

그냥 가는게 아니더라구요~ㅎㅎ

테스트도 하면서 세팅도 일일히 손봐주셨어요

 

금방 티비화면이 생생하도록 잘보이는거 있죠!

역시 이맛에 가정집 빔프로젝터 설치하는건가봐요~

설치기사님께서 너무 잘해줬고~세팅한 화질도 죽여주게~잘보여용~~

이제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좋아하는 티비방송부터 넷플릭스까지

매일 퇴근하고 집에서 즐겨보면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항상 작디 작은 화면으로 보다가 급격히 큰화면으로 보니깐

이건 뭐그냥 ㅎㅎ 어마어마하네요!

 

아직 빔프로젝터를 알아보는 분들이 계시다면

저처럼 아무것도 몰라도 디테일한 상담하여서

자세히 추천을 받아서 구입만 아니라 설치까지

한방에 올인원처럼 받아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