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넷플릭스를 정말 커다란 화면으로 보고싶어서요

항상 거실에서 작은 화면으로 볼려니 너무 불편한거 있죠

 

찾다보니 노트북 빔프로젝터 연결해서 큰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길래 검색해보니 마이빔프로젝터

여기서 상담해서 맞춤 추천으로 구할 수 있다길래

바로 문의하여서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노트북연결해서

사용할걸로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고 추가로 설치까지 받기로 했어요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설치하는 시간날짜 맞춰서

설치기사님이 찾아오셨고 거실을 보시더니

어떤식으로 설치작업을 진행할지 대해서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몇시간 흘러서 노트북 빔프로젝터 연결이 끝난 모습이랍니다

깔끔하게 잘해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노트북 빔프로젝터 연결 케이블은 전부 쫄대인가?

저걸 사용해서 안보이게 해주셨더라구요

ㅎㅎ그냥 케이블 벽에 박는건지 알았는데

이렇게 해주시니 더 깔끔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반대편은 스크린도 추가구매한것도 설치해주셨는데

여기로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투사해서 테스트를 해보도록 했어요

노트북 빔프로젝터 연결한 상태에서 각종 영상을 보면서 테스트를 시작해주는데

설정 같은 걸 몇개 툭툭 해주시니 금방 화질 선명하게 잘보이였어요

이정도까지 밝고 선명하게 보일줄이야 마냥 신기하더라구요ㅎㅎ

넷플릭스 빔프로젝터 투사한 모습이 그전에 티비화면과 차이가 거의 2배이상 나는거 같아요

이정도로 화질이 좋다니 아주 만족하고 좋았습니다!!

 

역시 ㅎㅎ 영상 보는 재미가 틀리네요

TV보다 더 재밌고 크니깐 볼만하다고 할까!!

집이 커지니 영상도 크게 봐야지 느낌알죠!? ㅎㅎ

 

요즘은 매일 집에서 넷플릭스 드라마부터 영화 정주행하면서

정말 재밌게 잘사용하고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