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상시 캠핑을 즐겨다니고 각종 캠핑장비부터

차박까지 즐겨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보니 항상 캠핑갈때마다 전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서

대용량배터리인 파워뱅크까지 들고다니고 있을 정도랍니다

 

그래서 항상 캠핑가서 불멍때리는 것도 좋지만

아무도 없는 공간이나 조용한 곳에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서 보고 싶은 그 느낌은!?

캠핑을 다니는 분들이라면 꼭 해보고싶은 것중에

하나 이기도하죠!

 

그래서 캠핑 빔프로젝터를 찾게 되었고 검색해보니

은근 많은 매장들이 나오더라구요

 

거기서 상담리뷰 잘해주고 괜찮다는 곳으로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총판업체 관한 내용도 괜찮고

상담을 너무나 잘해주셔서

바로 휴대용으로 쓸 수 있는 캠핑 빔프로젝터 구입을 위해서

매장으로 문의하여서 상담해봤습니다

직원분에게 일단 휴대가 용이해야하고

캠핑 빔프로젝터 성능도 나쁘지 않고

밝기도 좋아야했는데

이러한 각종 상황을 고려하여서

내게 어울리는 휴대용 캠핑 빔프로젝터를 추천을

몇 종류를 해주셨습니다

거기서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되기 때문에

정말 어려움이 하나도 없이

적절한 제품을 쉽고 간단히 예산에 맞겠끔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쉬웠습니다

저는 그렇게 캠핑 빔프로젝터를 상담을 통해 구하였고

추가로 빔스크린까지 휴대가 가능한게 있을지 물어봤습니다

다행히 빔스크린 같은 경우 휴대용으로 나오는

유압식이랑 삼각대 형태로 나오는게 있다고 하시네요

하지만 사용감도 편안하고 들고가기도 간편한걸로는 유압식으로된

휴대용 빔스크린이 제격이더라구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원하는 사이즈로

딱 자동차안에 들어갈 크기로 구하도록 했어요

너무 크면 들고가기도 힘들고 무겁기 때문에 적당한걸로 말이죠^^

이렇게해서 빔스크린을 둘다 구매해서 택배로 모두 받아보았구요

직접 집에서 테스트를 해보니 역시 잘보이고 좋네요!

조명켜도 어느정도 잘보여서 밝기가 상당히 높으며

휴대까지 용이할정도로 가벼웠어요

제가 들고다니는 캠핑장비들보다 가볍다니 ㅋㅋㅋ

아! 유압식 빔스크린은 다소 무게감이 있긴했지만

차안으로 넣고 다니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겠더라구요

 

그렇게 구매한 빔프로젝트를 캠핑장으로 가져가서

아무도 없는 곳에서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요

역시 왜 캠핑하는 사람들의 로망 중 한가지인지

직접 사용해보니 알게 되더라구요

역시.. 이래서 다들 구입해서 쓰는거구나 하고 생각되네요

 

이건 직접 경험해보면 정말 꿀템이라고 생각될정도로

만족스럽더라구요!!

 

아직도 빔프로젝트 고민만 하지마시고 한번 상담받고

적절한 제품 예산에 맞게 마이빔프로젝터에서 상담해서 구해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