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드디어 그토록 바라던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구입하게 되었어요

저는 혼자서 인터넷에서 아무거나 찾아서 구한게 아니라

마이빔프로젝터라는 리뷰가 좋았던 매장으로 문의하여서

세부적인 상담을 받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을 받고

구입만 아니라 여기 총판업체 매장은 설치까지 받아볼 수 있어서

일정체크하고 설치예약도 하였습니다

가격도 착한 가성비 빔프로젝터를 구한 것을 설치기사님께서

직접 설치를 위해 출장방문을 해주셨고 천장으로 설치작업하기전에

앞서 밑준비를 하시는데 생각보다 작업할때 사용하는 도구들이 많이 보이네요

바로 어떻게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설치를 하실지 설명해주고

천장으로 작업을 들어가주셨어요

얼마나 걸리는지 물어보니 제가 구입한게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되는 리모컨 조작하는 스크린도 같이 구매했는데

이거 합쳐서 다설치하는데 2~3시간정도는 걸리신다고 하셨어요

맡겨놓고 잠시 딴짓거리를 하고있다보니

어느덧 시간이 훌쩍 지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설치가 끝났다고 하여서

거실을 가보니 OMG !!! 천장으로 정말 멋지게 가성비 빔프로젝터가 달려있는거 있죠

생각하던 것보다 더욱 깔끔하게 가성비 빔프로젝터 설치해주셨네요

케이블을 안보이게 할려고 쫄대 사용해주셨다는데

꼼꼼하게 잘해주셔서 그런지 보기가 훌륭했어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맡기고 리뷰하던 곳이라서

역시는 역시네요~~!

그리고 자동으로 움직이는 스크린은 이렇게 설치해주셨는데

저기 빔옆에 네모난게 리모컨 인식하는거라고 하네요

간단히 버튼 위아래가 있어서 눌리면 혼자서 위위~아래아래~움직이네요ㅎㅎ

 

가성비 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 끝내고 작동테스트를 해주시는데

바로 티비프로그램 연결해서 투사해보니

처음은 설정하기전이라 애매했는데

몇가지 설정을 만져주시니 바로 선명하게 잘보였어요

그렇게 신사동 빔프로젝터 집안에 설치하고 테스트도 싹다해주고

정말 짱짱이네요~~ㅎㅎ

조명켜고 봐도 잘보일정도이며 끄고보면 지금처럼 엄청 밝고 선명했어요

이정도면 티비구입하기보다 역시 신사동 빔프로젝터 구해서 설치한게 정답인거 같아요

 

일단 이렇게 큰화면을 티비로 샀다면

가격대가 어마어마하도록 무시무시했을텐데 말이죠

지금은 매일 신사동 빔프로젝터 작동해서 쇼파눕방해서 티비시청하고

보다보니 재밌어서 좋았구요 가끔 놀러오는 친구들이 신사동 빔프로젝터 설치한걸로

이렇게 커다란화면을 보니 너도나도 하고싶다고 할정도였어요

 

정말 이런 큰화면 어디서 구하냐고 물어보길래

마이빔프로젝터에서 샀다고 알려줬는데

여기 매장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전화상담으로도

잘해주고 가성비 빔프로젝터 설치까지 전문설치기사분이 찾아와서

깔끔하게 잘해줘서 완전 좋더군요~~!

 

저처럼 빔프로젝트 구하고 계시다면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도까지 설치 수리 받아보실 수 있고

구입은 지역을 불문하고 상담을 통해 추천받아서 구할 수 있다고 해요

 

  • 마이빔프로젝터
  • 1600-0180 / 010-4470-0180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11길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