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이사하는 집은 복층집이고

2층이 다락방인데요

여기다가 다름이 아니라 나만의

게임룸을 만들고 싶어서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사용해서 게임기도 연결해서 모니터처럼 크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여서

바로 고민없이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잘찾아보니

마이빔프로젝터 총판업체에서 상담해서 스크린까지

포함하여서 모두 구입을 하고 설치까지 예약해서 받아보도록 했어요

설치기사님이 방문해주고 다락방으로 안내해서

설치장소를 체크하는데 제가 집안공사 당시

이쪽을 저렇게 스크린을 넣겠끔 만들어달라고했는데

나름 잘파서 만들어줬는지 스크린 구입당시

딱 알맞게 들어가게 해놓아서 천만다행이더라구요

사이즈를 생각못하고 그냥 인테리어팀에게 맡긴건데 말이죠

그리고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설치하기전에

케이블 같은 경우 아직 이사하기전이다보니

집안에 케이블들어가고 빼는 곳을 만들어놔서 깔끔하게 작업하실 수 있으셨다고 해요

바로 가정용 빔프로젝터 추천 설치를 해주셨어요

2시간정도 걸려서 작업이 끝났고 스크린은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자동식이라서 위아래로 올리기도 쉽고말이죠

소형 빔프로젝터 같은 경우 다락방이 천장이 삼각처럼 내려가는 곳인데

브라켓 목이 움직이는거라서 정확히 정면투사되게 설치를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소형 빔프로젝터 설치한 케이블들은 모두 안으로 넣어서 보다 깔끔하게

작업해주셔서 좋았어요^^

역시 전문가의 손길은 최강이죠~ㅎㅎ

 

직접 제가 혼자서 소형 빔프로젝터 설치했으면 똥손이라 난리가 났을텐데 말이죠

이제 소형 빔프로젝터 설치한걸 작동해서 일단 임시로 노트북 가져와서

설정이랑 테스트만 해주시기로 하셨어요

바로 잠실 빔프로젝터 작동해서 설정을 들어가서 이것저것 조작해주시는데

한번 잠실 빔프로젝터 설정하면 별다른 터치나 동작없이도 전원만 작동하면

바로 설정한 화면이 투사가 되기 때문에 이후에 초보자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잠실 빔프로젝터 투사해서 화면테스트를 해보고 그랬는데

예상하던 것보다 화면도 빵빵하게 잘보일뿐만 아니라

알맞는 것을 추천을 잘받아서 그런지 만족스럽고

설치 또한 너무나 잘해주셔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어요^^~

 

저같은 빔프로젝트 초짜들도 자세한 상담해주고

알맞는 빔프로젝트 추천해주고 설치까지 잘해줘서 너무 고맙더라구요

아직 구하지 못하신분들 있으시다면 한번 이곳 총판업체 마이빔프로젝터

문의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참고 제품 판매 설치만 아니라 수리부터 대여렌탈까지 가능하다고 하십니다)

  • 마이빔프로젝터
  • 1600-0180 / 010-4470-0180
  • 강남구 논현로 111길 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