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만간 저희 아들이 돌잔치라서

아무래도 많은 인원은 불가능하여서

가족들끼리만 조촐하게 모여서 돌잔치를 하기로 했어요

 

원래는 소수인원으로 할려고 했지만

부모님들이 가족끼리라도 돌잔치를 하자고 했거든요

 

그래서 작은 카페를 빌려서 몇 안되는 조카들과 가족 몇명만 와서 각자

4명씩 따로 앉아서 돌잔치를 진행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행사 도우미나 뭐 여러가지 하기보다

간단히 축하의미를 담은 영상을 만들어서만 보여주기로 했죠

 

열심히 찾아보니 서울에서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총판업체에서

판매만 아니라 설치 수리만 아니라

휴대용 빔프로젝터 대여를 할 수 있다고 하여서

 

곧장 이곳으로 문의하여서 상담을 해보고

작은 카페에서 돌잔치영상을 보면서 이용할걸

상담으로 예약하여서 방문해서 받아가기로 했어요

도착한 매장은 이미 각종 빔프로젝터들이 사방팔방으로 많이 있네요

정말 종류가 많았지만 저는 사전에 상담을 통해 이미 빌려주실 휴대용 빔프로젝터 대여 제품을

빼놓아주셔서 바로 사용법이나 연결법을 배우기로 했습니다

휴대용 빔프로젝터 대여 제품 연결은 쉬웠어요

전원 껴주고 노트북 연결할 HDMI 꽂아주면 간단히 끝이더라구요

 

그리고 하단 높낮이 발로 각도조절하면되구요

전원 작동하니 간단히 설정하는 법도 배웠는데

이정도면 누구나 쉽게 이용하기 좋겠더라구요^^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 각종 영상을 직접 매장에서

보여주시기도 하셨어요

여러가지 영상을 보면서 자세한 설명도해주셨고

이제 휴대용 빔프로젝터 대여 제품을 사용종료할때 주의해야할게

한가지가 있다고 해요

바로 종료하자마자 전원선을 뽑게되면 기기가 고장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내부열기를 빼주는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안들리면

그이후 제거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셨어요

 

괜히 고장내서 수리비용 왕창 내면 안되니 이부분은 꼭!

체크하여서 잘 기억해놔야겠죠?ㅎㅎ

 

그런데 구로구 빔프로젝터만 사용하기에는 카페가 좁아서 벽면

투사를 할곳이 없다보니 아무래도 휴대가 가능한 스크린도 빌릴 수 있을지 물어보니

다행히 예약이 안남은게 하나 남아있어서

곧바로 휴대가능한 스크린을 함께 빌리기로 했습니다

 

이렇게해서 구로구 빔프로젝터 스크린 포함해서 전부 렌탈을 하게 되었는데요

간단히 계약서작성하면 끝!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그러고 사용하게된 카페로 찾아갔더니

이미 조카들이나 가족 몇분이 오셨더라구요

알고보니 이이상은 안올거 같았어요

 

아무래도 다들 코로나 때문에 못오기 때문이기도하죠

그래서 조촐하게나마 돌잔치 영상을 현재 모인 가족들끼리만

휴대용 빔프로젝터 대여한 것을 이용해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연결 설정해놓고 투사해서 봤답니다^^

ㅎㅎ축하영상을 보고 가족들끼리 4명씩 뿔뿔히 앉아 있어서

여기가서 인사하고 저기가서 인사하고...

후~ 빨리 코로나좀 잠잠해지면 좋겠네요

그때되면 다시한번 저희 아기 돌잔치 행사 크게 성대하게 해줄려고요

이번엔 조촐하게 하였지만 그래도 구로구 빔프로젝터 스크린 빌려서

사용한 덕분에 구색이라도 갖추고 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사용을 끝낸 구로구 빔프로젝터 스크린 같은 경우

바로 다음날 반납예정시간 맞춰서 반납해드리는데

이때는 확인 해주시는데 불과 1~3분도 채 안걸리고 끝났어요

 

생각보다 빌리기나 반납도 어렵지 않았고

사용환경맞춰서 제품추천과 설명도 잘해주셔서

초보자들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좋더라구요

 

아직 빔프로젝터 구입이나 빌리는 곳을 찾으시다면

마이빔프로젝터 총판업체 문의하여서 상담받아보시는걸 저는

추천을 해주고 싶네요~~!

 

비록 조촐한 돌잔치였지만 마이빔프로젝터 덕분에

그나마 조금 괜찮은 돌잔치를 보낸거 같아서 좋았어요~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