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저희 학원 전자칠판을 사용중인데요

아무래도 이게 영상을 투사해서

수업도 사용하기 위해서찾아보다보니

전자칠판 투사가 가능한 학원 빔프로젝트가 있더라구요

특히 튀어나오면 전자칠판이 가려질거 같아서

가까운 곳에서 쏘면서 사용가능한 학원 빔프로젝트를 알아보다가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총판업체가 후기좋고 잘해주시길래

이쪽으로 상담을 받았는데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해주고 알려주시네요^^

그렇게해서 문제하나없이 정확히 사용처 맞도록

학원 빔프로젝트 추천을 받아서 구입을 했습니다


또한 빔프로젝트 천장설치 매립가능한 구조라서

직접 설치까지 이곳을 통해서 한번에 해결했어요

저희 학원 전자칠판입니다!

이곳으로 투사할 학원 빔프로젝트를 설치해주러 기사분이 오셨어요

그리고 작업을 어떻게할지 설명하고 이야기를 나누고서

바로 빔프로젝트 천장설치 연결을 해주셨습니다

연결 같은 경우 하단에 사용하는 데스크탑이랑 연결을 해주셨어요

케이블을 최대한 깔끔히 처리해주셨네요^^

학원 빔프로젝트 설치한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또한 이렇게 빔프로젝트 천장설치하면 마무리로

화면조정을 같이 해주시는데요

이때는 여러영상을 투사해서보여주시도록 했어요

마침 데스크탑을 연결해서 바로 투사해서 사용해보니

조명켜고 끄고 둘다 괜찮게 잘보이네요

마이빔프로젝터를 통해서 밝기가 높은 제품이며

전자칠판으로 영상부터 텍스트자료를 투사해도

잘보이는 걸로 해주신거라고 그렇겠죠ㅎㅎ

처음 빔프로젝트 천장설치해서 사용해본 결과를 말하자면

만족스럽다기보다 완전 필수 인거 같아요

수업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서 잘되는거 같습니다

이곳 마이빔프로젝터를 통해서 빔프로젝트 천장설치를 받아보니

많은 분들이 왜 이곳에서 상담해서 구입 설치하시는지 잘알겠네요^^

아직 빔 구입할려는데 방황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상담만이라도 받아보세요

정말 친절히 설명하고 추천해주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