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드디어 마이빔프로젝터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서

가정용빔프로젝트와 빔스크린을 구입한것을 설치하는 날이에요^^

워우~ 기대되네요

정말 상담을 끝판왕수준으로 엄청 잘해주셔서 기대됐는데

설치날이라 더 기대되는거 같아요

바로 설치기사님이 예약시간 맞춰서 오셨어요

물론 마스크는 착용하고 오셨고요~ㅎㅎ

바로 설치장소관해서 이야기를 하고서

가정용빔프로젝트 빔스크린 둘다 설치를 해주셨습니다

대략 설치하는데 2시간정도 시간은 소요가되었어요

잘하기로 유명하던 곳이라서 믿고 맡겼더니 역시 잘해주셨네요

보기 괜찮앗지만 낮시간대라 그런지 햇볕이 많이들어와서

살짝 보기는 어려웠어요!

그래도 커튼치고보면 잘보였어요ㅎㅎ

조명켜도 안시루멘이 높아서 그런지 괜찮더라구요

가정용빔프로젝트 빔스크린을 향해서 투사해서

화면조정도 함께 해주셨는데요

한번 해놓으면 앞으로 걱정없이 터치하나안하고

전원만 ON시켜서 작동하면 간단하게

바로 티비화면이 송출되어서 나오더라구요

예상이상으로 화면도 딱 원하는 큰사이즈라서 만족만족~

그리고 저녁이후에는 역시 가정용빔프로젝트 빔스크린을 통해서

여러가지 영상을 경험해봤는데요

보기가 상당히 좋았는데

이정도까지 잘보일줄이야 핵꿀이네요

텍스트 글자자막들은 더잘보이고

영상도 컬러감있고 나쁘지 않았어요

제대로 상담을 통해서 추천받기를 잘한거 같죠!?

가정용빔프로젝트 빔스크린 처음 구하시는 분들

괜히 혼자서 잘못샀다가 돈낭비하시는거보다

정확한 상담을 할 수 있는 매장을 통해서

구입설치 받는게 가장 현명한 선택이라고 알려드리고 싶네요

가정용빔프로젝트 빔스크린 구입만 아니라 설치부터 수리까지

거기다 서울권내 있으신분들은 대여렌탈까지 가능하다고하니깐

필요하신분들은 빠르게 매장직원에게 문의해보고

찐 상담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