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내부 공간중에서 회의실에서

항상 작은 모니터화면으로

컴퓨터를 연결해서 회의를 진행하다가

허락을 받아서 이번에

회의용빔프로젝터를 구입하고 설치까지 받아보도록 했어요

제가 구입한 회의용빔프로젝터 그냥 아무거나 사지 않았어요

정확히 사용처 맞는건지 물어보고 구입하는 곳이

서울 강남 논현동 마이빔프로젝터라고하는 매장이 존재하는데

여기 후기많아서 괜찮다고하길래 문의해보니

엄청 친절하게 상담해서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사용처 노트북과 연결할 케이블도 확인해주고

전체적으로 맞춰서 회의용빔프로젝터 구매를 했어요

아! 스크린은 이사당시 설치해놓고 봉천역빔프로젝터 구입해서 쓸려다가

계속 취소됐다가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드디어 이스크린을 사용할 수 있겠되었네요

아직 잘내려가고 올라가긴하네요ㅎㅎ

구입한 회의용빔프로젝터 상담을 통해서 설치날짜잡고 전문설치기사분이 찾아오셔서

바로 회의실로 봉천역빔프로젝터를 천장설치해주셨어요

아주깔끔하고 보기좋죠?

그리고 봉천역빔프로젝터 회의실로 설치하고서 스크린으로 투사한모습입니다

큭~ 조명들 전부 켜놓은 상황이고 회의실자체가 컨셉이 엄청 밝아서

잘안보일지 알았는데 엄청 밝고 선명하게 잘보였어요

그만큼 가격대비 성능을 가진 녀석을 추천받아서 잘산거 같아요

전체적인으로 멀리서 찍어보니 아주잘보이죠?

ㅎㅎ 직원들 회의하기 좋을거 같네요

그리고 추가로 봉천역 회의실빔프로젝터 분배기도 함께 구입한것도 설치기사분이

티비와 연결을 해주셨어요

모니터로도 나오고 티비로도 같이 연결되서 나오기 때문에

뒤에 안보이는 분들은 이렇게 모니터로 회의하는 내용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좋긴하네요^^

하지만 대부분 회의용빔프로젝터 화면이 커서

이거 위주로 보셔서 사용하시기 때문에 티비는 당분간 조금 잘사용을 안할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