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집 내부는 이미 벽걸이 티비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예전부터 대형화면을 가지고 싶어서 가족들을 설득해서

드디어 그토록 가지고 싶어하던 대형화면을 얻을 수 있게되었어요

하지만 무엇부터 해야할지 잘모르는 상황이다보니

알아보는 것만하다가 하루로 부족하더라구요

도저히 역부족인것을 느끼고 다른 방식으로 찾아보다보니

요즘은 홈 프로젝터를 구입 설치할때 업체를 통해서도

추천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잘해주는 곳으로 서울에서 알아주는 곳으로

마이빔프로젝터라는 곳인데 후기 많고

생각보다 너무 좋다는 반응이 강하게 많으네요!

곧바로 문의해보고 집이 낙성대역근처이고 여기서 사용할 홈 프로젝터 티비대용으로 갖고싶다고 말했죠

그렇게해서 사용환경을 여쭤보시길래 대답하고 예산이나 여러가지 대답을 전부했어요

그러더니 몇 가지 추천 리스트를 보내주시더라구요

정확히 제 사용처를 물어보고 하던 이유는 이렇게 추천을 주시기 위함이라네요

또한 제가 구입뿐만 아니라 홈 프로젝터 설치까지 하고싶어서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이미 후기에서 봤지만

실제로 설치위해서 추가 상담을 진행해줍니다

그만큼 신중하고 정확히 하는 곳이여서

생각보다 매우 만족스럽게 상담하여서

원하는 것으로 홈 프로젝터 구입 설치예약도 끝냈습니다

그리고 얼마 있다가 낙성대역빔프로젝터 설치하러

전문기사분이 방문을 해주고 바로 설치장소를 확인하고

작업을 해주시고 끝나면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대략 낙성대역빔프로젝터 스크린 둘다 설치하는데 2시간 내외정도 시간이들어가고

끝났다고 연락해서 바로 확인을 해봤습니다


역시는 역시라고 해야할까?

전문가의 손길이라 그런지

홈 프로젝터가 매우 깔끔히 잘달려있네요

거기다 스크린을 향해서 바로 투사테스트를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이유는 화면 조정작업을 해주면서 투사한 화면을 보여주실려고하네요

밝은 조명이켜진상황이지만

어느정도 밝기가 높은 성능의 홈 프로젝터이다보니

그래도 이정도면 잘보이는 것에 속한다고 해요

밝기가 낮은 것들은 아예 형태도잘안보일정도라고하니깐요

평상시 조명을 어느정도 꺼놓고 사용하면 더욱 잘보이고 좋다고하네요

물론 조명끄고 사용도 해봤는데 역시 쵝오~ㅋ

이렇게해서 모든 낙성대역빔프로젝터 스크린 설치작업을 끝났고

바로 가족들과 다같이 즐겁게 셋톱박스 연결해놓아서

티비관람을 해봤어요


와 벽걸이 티비 사이즈에서 거의 2배수준이 증가했더니

보는 맛이 장난아니에요

너무 완벽해요!

이렇게해서 낙성대역빔프로젝터 설치해서 매일 즐겁게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친구가 게임기를 가져와서 저희집에 빔이 있다는 소식에

바로 연결해서 집에서 초대형화면으로 게임즐기니 재밌네요ㅋㅋ

이래서 혼자사는 사람들이 큰화면으로 즐기나봐요!

지금은 저희 가족들이 저보다 더 낙성대역빔프로젝터 활용해서 자주보십니다..

왠지 하자고 했던 사람은 저인데 뺏겨버린거 같네요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