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에서 제가 작업장처럼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 있어요

물론 집에서는 가족들과 다같이 지내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저만의 비밀공간이 필요하여서

이렇게 개인룸을 하나얻어서 여기서 하고 싶은 것들을 많이 하고 있어요


특히 요즘들어 음악하는것도 좋아하고 가끔 방송을 켜고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가끔 작업한 영상이나 여러 영상을 보기 편하게 하기 위하고

방송할때도 가끔 사용해볼려고 단초점빔프로젝터를 알아보았어요

아무래도 개인룸이 방이 좁은 공간이라서 투사거리가 정해져있어서

이거 맞는게 단초점빔프로젝터뿐이라서요


하지만 인천에서는유명한 업체들이 많이 없어서

어디서 물어봐야할지 잘몰라서 검색을 통해서

후기많은 업체를 선택하고 친절히 상담을 찐으로 해준다는 곳이

서울 논현동 근처 있다고 하네요

곧장 연락해서 매장을 찾아가서 상담을 해야하는지 물어보니

그런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멀리 지방에 계신분들도 구입 설치 수리 신청도

모두 전화로 가능하기 때문에

굳이 방문하지 않아도된다고 하네요


그럼 전화로도 세부상담이 가능할지 몰랐는데

여기업체는 아주 디테일한 것까지 물어보셔서

엄청 섬세한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연결해서 사용할 노트북단자부터 설치할 공간인 개인룸까지

어떠한지 정확히 물어보셔서 답변해드리고

여기서 사용가능한 단초점빔프로젝터를 추천을 받아봤어요

아주 친절하게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ㅎㅎ

그렇게해서 단초점빔프로젝터 구입을 하고 빔프로젝터천장설치까지

가능하다는 것을 처음에 알았기 때문에 바로 직원분에게 빔프로젝터천장설치 가능한 날짜를

예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결제관련은 모두 미리 해놓았습니다)

그렇게 빔프로젝터천장설치해주러 전문설치기사분이 방문해서

어떤식으로 어떻게 작업하실지 설명하고

저도 잘못된 부분을 수정해서 말씀을 드리고 하여서

빔프로젝터천장설치해주시고 어느덧 천장으로

단초점빔프로젝터가 달렸어요!!

비록 조명이 있었지만 반대쪽으로 투사하기 때문에 큰걱정은 없네요

또한 추가스크린구입한것도 빔프로젝터천장설치하실때 해주셨습니다

모든 설치가 끝난다면 빠잉~ 하시는게 아니라 화면조정작업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투사해본 모습인데 영상이 매끄럽고 선명히 잘보입니다

역시 전문업체를 통해서 구입하고 설치까지 잘받고 괜찮은거 같습니다^^

아주 만족스럽게 각종 영상부터 다양하도록 사용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