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제가 LG빔프로젝터를 샀는데 도저히

천장설치를 할줄몰라서 업체를 찾다보니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마이빔프로젝터

후기도 좋고 상담을 해보니 정말 꼼꼼하게

체크하고 알려주시더라구요^^

곧바로 빔프로젝트 TV 설치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얼마 있다가 저희집으로 설치기사분이 방문을 해주시고

빔프로젝트 연결 설치를 해주셨어요!

와! 그냥 케이블주렁주렁보이고 그럴지 알았는데

이렇게까지 깔끔하게 해주실지 몰랐어요

케이블이 안으로들어가서 보기 흉하지 않더라구요

집구조상 이게 가능해서 이렇게 해주신거였죠!

보통 가정집들 아파트는 케이블 매립이 불가능한데

마침 저희집 천장이 케이블이 들어가는 공간이 있어서 해주셨어요

빔프로젝트 TV 정말 설치 잘해주셨죠?

보기도 괜찮고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120인치 스크린까지 마이빔프로젝터 매장을 통해서

구입을 하여서 함께 설치를 신청해서 같이 받았어요


아무래도 낮시간이라 설치한 빔프로젝트 TV를 통해서 투사해보니

잘안보이긴했지만 밤에는 조명끄고보면 난리에요~ㅎㅎ

처음으로 빔프로젝트 TV를 혼자 샀다가 설치못해서

큰일이다 했는데 마이빔프로젝터 업체덕분에 깔끔하게 제대로 설치 받은거 같아서 기쁘네요^^

이후 저녁시간 제가 원하는 유튜브나 지상파방송까지

모두 빔프로젝트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선명하고 잘보이고 좋았습니다

특히 천장으로 설치해놓으니 항상 어디올려놓고해서 불안했는데

그러한 불안감도 사라지고 공간도 많이 생겨서 집이 더 깔끔하고

보기 좋은거 같아요

아직 빔프로젝트 연결 설치를 해야하는데

어찌해야할지 잘모르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곳 매장을 통해서 신청해보세요

직원분이 친절히 상담을 도와주시고

설치기사분도 제대로 해주시는 분이기도하고

거기다가 추가비용이라든지 그런게 발생안하기 때문에

클린한 빔프로젝트 연결 설치를 받아보실 수 있더라구요

그외에도 이곳 매장에서는 빔프로젝트 TV 제품을 구입도 가능하고

각종 부자재를 빔프로젝트 연결을 도와주는 것까지 전체적으로

판매하는 총판업체라서 상담만 받아봐도 많은 분들이

왜 여기서 하는지 알게되실꺼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