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학원을 개업하면서 수업을 진행할때

사용할 학원용빔프로젝터가 필요하여서

찾아보다가 마이빔프로젝터라는

서울 강남 논현동 위치한 매장 후기들도 괜찮고

상담하여서 추천하신다길래 문의하여서

상담 받아보니 세부적으로 자세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어떤걸 사야할지 잘몰랐는데

이렇게 상담하여서 자세히 설명해주실줄은 몰랐네요ㅎㅎ

그래서 원하는 학원용빔프로젝터 구해서 설치까지 한번에 해결하도록 했어요

설치기사님이 예약날 찾아오셔서 바로 학원용빔프로젝터 설치해야할 장소를

확인해주고 어떻게 작업하실지 설명해주고 설치를 들어가주셨어요

학원용빔프로젝터 개업하기전에 설치를 처음 받아봤는데

정말 꼼꼼하게 신경써서 잘설치해주셨더라구요

처음 설치해봤지만 정말 원래 학원 인테리어와 같이 있는거처럼

매우 설치를 잘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천장내부로 가성비 빔프로젝터 케이블을 모두 넣어서

깔끔하도록 안보이게 잘해주셨어요

추가로 구매한 반자동 스크린까지 같이 설치해주셨어요

바로 가성비 빔프로젝터 스크린으로 투사해서 화면조정해주시는데

이때 조정만 해주는게 아니라 가성비 빔프로젝터 테스트까지 해주셔요

 

한번 설정 같은걸 해놓으면 앞으로 그대로 기기들만 연결해서

소스만 잡고 이용하면 되기 때문에 초보자들도 쉽게 작동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사용하는 노트북을 갖고와서 테스트로 작동해봤는데

작은 글씨체들도 잘보이고 여러이미지들도 잘보여서 좋았어요

 

가격도 합리적인 가성비 빔프로젝터 상담해서 잘구해주시고

무엇보다 서울전지역은 설치가 가능해서 도봉구 빔프로젝터

설치도 전문설치기사님이 오셔서 깔끔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봉구 빔프로젝터 설치해봤는데요

너무나 잘해주셔서 기분이 좋네요^^

 

학원 개강을 하여서 지금은 도봉구 빔프로젝터 활용해서

많은 수업을 쉽고 간단히 대형화면으로 수업할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저처럼 빔프로젝터 구하고 싶으시다면

매장으로 문의해해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